Home 호치민밤문화 가라오케 호치민 대표 밤문화 벙커 가라오케 Bunker karaoke

호치민 대표 밤문화 벙커 가라오케 Bunker karaoke

- 광고주 업체 -

 

호치민 대표 밤문화 벙커 가라오케 Bunker karaoke

 

 

 

PREVIEW

 

호치민 3대 가라오케 중에 하나였던 모 가라오케에서 부사장까지 하다가 신규로 오픈한 가라오케이다.

다년간 숙련된 베테랑 중에 베테랑 황사장과 역시 베테랑 수빈 실장까지 데리고 오면서 단골 장사로 꾸준히 손님을 모시고 있다.

코로나로 인하여 관광객이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이시기에 아마도 가장 큰 수혜를 본 몇군데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다.

 

주소: 92 CALMMET, Q1

 

 

예약정보 : 베트남텐프로 카톡 : vn10pro / 전번  090.277.4746

예) 벙커 가라오케 예약부탁드립니다.
김개똥 / X명 / X시 도착예정

 

 
   
 

직접예약 : 황현석대표 093.627.8500 / kakao: popoling
예약하실 때 꽁교수 혹은 베트남텐프로 소개글 보고 왔다고 말씀하세요.
서비스 팍팍 & 에이스 팍팍~ 넣어드릴 겁니다.

서비스 많이 주시기로 하셨으니 꼭 베트남텐프로나 꽁교수님을 팔아서 예약하시고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단!!  베트남텐프로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신 예약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예약 시 베트남텐프로를 언급하지 않은 손님의 내상 문제까지 관여 했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REVIEW

 

일단 현지 거주자 단골 손님이 많았기 때문에 여행객이 들어오지 못 하고 있는 현 상황에 여파를 가장 적게 받은 가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고로 고정 손님이 많다.

그럼 당연히……. 아이들도 출근을 많이 한다.

 

코로나 여파 이후 평일 7~8방을 하는 가라오케가 많지 않은지라 아이들은 팔리든 안 팔리든 손님이 많은 곳으로 모여들고 있다.

고로 아이들 수량이면 수량, 퀄리티면 퀄리티….. 빠지지 않는다.

 

특히 마담진으로 베테랑급인 크라운 출신 마이를 데리고 있는지라 예전 크라운 에이스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하다.

다만 크라운이 가졌던 단점들도 존재하고 있으니 이점은 유의 하시길 바란다.

 

6월 중순 현재 아직 문을 열지 않고 있는 넘버원 아이들과 현재 문은 닫은 왕과비의 아이들이 많이 보인다.

주대는 낮췄고 아이들 비용은 코로나 이전과 동일하다.

(이런 이유로 이곳으로 출근하는 아이들이 많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다.)

 

수량 : 70~90명
수질 : 7/10
마인드 : 5/10

추천 : 예전 장대리의 크라운 가라오케의 향수에 젖어보고 싶으신 분, 단골 장사에 특화된 베테랑 실장들의 케어를 받고 싶으신 거주자 분

비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