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이발소 추천 (고향이발관, 제일이발관, 서울이발관) –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개론 S03.E07

다낭 이발소 추천 (고향이발관, 제일이발관, 서울이발관) –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개론 S03.E07

다낭 이발소 추천

 

 

 

다낭 이발소 추천 (고향이발관, 제일이발관, 서울이발관)

–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개론 S03.E07

 

 

안녕하세요 꽁교수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번 호치민 이발소 총정리 편에 이어 다낭 추천 이발소 편입니다.

 

제가 호치민은 이런 저런 역사를 다 꿰고 있는 반면 다낭에 대해서는 전체적인 흐름은 짚어드릴 정도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낭 이발소 총정리 보다는 추천 이발소 편으로 적어볼까 합니다.

 

이발소에 대해서 정리를 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다낭은 둘로 나눠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낭 이발소 총정리 - 구획

 

위에서 보시다 시피 다낭 이발소의 분포는 크게 한시장 강변 쪽과 그 강을 건너서 미케비치 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발소 뿐만이 아니라 유흥에 관한 것을 생각할 때도 한시장 라인과 강건너 한인촌인 d. dinh nghe (딘녜) 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시장 강변 주위로 많은 곳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이 주변에 가시게 되면 다낭을 왜 경기도 다낭시라고 하는 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쪽에 있는 많은 가게들 중에 이발소들로는

서울이발관 한시장점(2호) 부산이발관(1호점, 한시장점), 다낭황제이발관, 다낭황진이이발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강을 건너 미케비치 쪽에는 제일이발관과 고향이발관, 청춘이발관, 버블워시 등이 있습니다.

 

 

다낭 이발소 추천 (고향이발관, 제일이발관, 서울이발관)

 

  • 고향이발관
  • 제일이발관
  • 서울이발관

 

전통의 고향이발관

 

호치민에서도 고향이발관이 가장 오래되고 고인물들에게는 인기가 있는데 다낭에도 역시 고향이발관이 있습니다.

코로나가 풀리고 확장을 해서 지금은 3호점까지 오픈을 한 상태이고

전통의 고인물들이 다수 포진하고 있으며 45인승 버스가 몇대씩 들어오는 다낭의 특성상

동시에 수용 가능한 인원이 40~50명은 된다고 합니다.

호치민에 푸미흥이 있는 것 처럼 다낭에는 D. Dinh Nghe 이라는 한인촌이 있는데 그 곳에서 가장 오래된 이발소이기도 합니다.

 

 

2024년 다낭 1등 제일이발관

 

코로나 엔데믹 이후로 옆의 건물들까지 전부 공사를 감행하여 현재는 다낭에서 가장 큰 이발소가 되었습니다.

45인승 버스가 3대가 동시에 들어와도 수용 가능한 정도의 시설을 갖췄다고 하며 아이들의 숫자도 가장 많습니다.

어딜 가나 실력은 경험과 비례합니다.

그래서 가장 많은 손님이 찾는 이발소이니 만큼 실력도 상향 평준화 되어 있는 곳입니다.

한적한 도로가에 있어서 차양막 아래서 커피 한잔 마시고 서비스 받으면딱 좋습니다.

(물론 커피값은 따로 받더라구요. ㅋㅋ)

 

 

한시장 최고의 이발관 서울이발관

 

한시장 라인이 유동인구가 엄청나기 때문에 가장 각축을 벌이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는 곳인데

이발소 중에서는 서울이발관이 1등인 것 같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서비스며 애들 실력이며 이런 저런 것들을 다 따져봐도 서울이발관이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고향과 제일이 전통적인 방식이라면 서울이발관은 약간 퓨전인 듯한 느낌?

한시장 라인이다 보니 워크인 여성 손님이 많으신 점 때문인지 확실히 섬세하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이었습니다.

다낭 최고의 여행 커뮤니티인 다낭도깨비와 제휴되어 있어서 다낭 도깨비 회원이라고 하시면 할인도 받으실 수 있고

후기 인증을 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건망고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낭 이발소 총정리 - 베트남텐프로

 

다낭 이발소 예약 정보

 

다낭은 위에 언급한데로 단체손님이 45인승 버스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꼭 가시기 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특히 제일이발관이나 고향이발관을 갈 때는 미리 예약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각각의 예약 정보를 드리면 더 좋을 수 있겠으나 저도 각각 연락드리기 보다는 신짜오다낭 님께 부탁드려서 예약을 하고 있기에

신짜오 다낭님 연락처를 남겨드립니다.

 

다낭 스탭 신짜오다낭 kakaotalk: xinchaodanang

 

 

 

이상으로 다낭 이발소 추천 (고향이발관, 제일이발관, 서울이발관) –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개론 S03.E07 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witen by 꽁교수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

 

 

 베트남텐프로 상품 예약문의  

 

통합예약(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호치민 스탭 (가라오케/마사지/현지예약 및 민원)  : 로카르  locarjung2
다낭 스탭 
(가라/마사지/불건/기타 예약 및 민원) : 신짜오다낭 xinchaodanang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베트남으로 대동단결~ 단!! 결!!! <(–.–)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https://vivatourvn.com/
남자들의 베트남 여행 호치민 다낭 냐짱 달랏 투어 – 비바투어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