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서울 이발관 소개

 

다낭을 다녀오신 분이라면 한번쯤 들러보셨을 서울 이발관이다.

한시장 옆에 있고 주변으로 여러 이발관들이 생겼지만 시설이며 규모며 시스템이며 한시장 인근에서는 서울이발관 한시장점(2호점, 이하 서울이발관 통일)이 가장 우수하다고 봐도 된다.

 

 

다낭 서울 이발관 주소

 

다낭 서울이발관 한시장점(2호점)
148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친절한 구글지도 도우미)
https://maps.app.goo.gl/6Yasp4T2fEmty3Ee9

다낭 서울 이발관 시설 및 가격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최근에 리모델링을 진행하여 시설 면에서는 흠잡을 데 없다. 베트남이라는 나라 특성 상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면 시설이 좀 부실해 지기 마련인데 그런 부분은 관리를 잘 한 것 같다.

샤워도 가능하고 풀서비스와 별도 콤보 및 단품 서비스로도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월세가 비싼 지역이라는 점 그리고 단순한 관광객만을 상대한다는 점 거기에 대부분이 워크인 손님이라는 점에서 가격적인 부분이 다른 곳에 비해서 높은 편이다.

 

호치민 응안하는 높은 가격에 합당한 차별화 된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서울이발관은 응안하와 비교해서 그 금액 차이 만큼의 서비스를 인정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듯 하다.

단, 아직 베트남텐프로와 할인관련 협의를 진행하지는 않았고 다낭 도깨비 까페 회원임을 말씀하시면 10~20만동 할인이 된다.

정보를 알아서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면 강건너 한인촌의 이발관들과 비슷한 가격이 되니 일부러 차타고 강 건너의 이발관으로 갈 필요는 없다.

하지만 할인을 받을 수 없다고 하더라도 거기까지 차 타고 가면 그 돈이 그 돈이고 숙소나 생활권이 한시장 인근이라면 이만한 곳도 없다.

 

당일 예약은 안 되지만 전날까지 풀서비스&콤보 예약하게 되면 인원에 따라 픽업과 드롭을 신청할 수 있으니 이 서비스 또한 이용해 보면 좋겠다.

막타임 이용하고 공항까지 드롭 신청하면 딱이다.

 

 

다낭 서울이발관 영업 시간 및 예약방법

 

영업시간은 09시부터 22시까지이며

예약 전화번호는 +84 702 680 777 이고 카카오톡 id는 danang2020 이다.

 

 

다낭 서울이발관 호이안점

 

호이안에도 분점이 있으니 호이안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겠다.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다낭 마사지 -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이상으로 다낭 1등 이발관 한시장 서울 이발관 소개를 마칩니다.

 

posted by 베트남텐프로 @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