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라오케 | 뉴민 가라오케 KARAOKE NHU MINH

다낭 뉴민 가라오케 KARAOKE NHU MINH

다낭 누민 가라오케 Karaoke Nhu Minh

 

 

다낭 뉴민 가라오케 KARAOKE NHU MINH

 

 

 

다낭 뉴민 가라오케 소개

 

이번에 소개할 곳은 다낭 가라오케 뉴민이다.

다낭의 여타 가라오케와 마찬가지로 뉴민 프라자 호텔 4층에 있다.

누민 프라자 호텔에는 4층과 5층에 가라오케가 있는데 5층에 있는 가라오케 이름이 벤츠이고 4층에 있는 가라오케를 보통 뉴민 가라오케라고 부른다.

 

 

다낭 뉴민 가라오케 주소

 

주소는 구글 지도에서 다낭 뉴민프라자호텔을 검색하면 된다.

Lot 2 – A2 – KH, Phạm Văn Đồng, Street,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구글지도 도우미)

https://maps.app.goo.gl/taK2wd2tvHmXePVS6

 

 

 

다낭 뉴민 가라오케 시설

 

보통의 다른 가라오케와 마찬가지로 호텔에 있는 가라오케로 가라오케 사용에 대한 허가가 있기 때문에 단속에 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메인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인테리어 수준은 호치민의 로컬 가라오케 느낌이 난다.

호치민으로 비교하자면 로컬 가라오케였던 곳을 리모델링한 코코나 오딧세이 정도의 느낌?

 

다낭에서 로컬 가라오케들을 가보지는 않았지만

호치민 로컬들은 중국 가라오케들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인테리어가 굉장히 화려하다.

다낭도 그런 느낌이 아닐까 예상을 하지만 예전에 로컬 가라오케를 인수했나? 싶을 정도로

다른 한국 가라오케들에 비해서 확실히 로컬스럽다.

 

 

다낭 뉴민 가라오케 수량 및 수질

 

2023년 9월 현재 다낭 가라오케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출근하는 꽁가이들의 수도 가장 많다.

이번에 방문했을 때 5번 방이었다고 하는데 큰 방을 하나 가득 채울 정도로 애들이 들어왔다.

다낭의 가라오케들이 평균적으로 40~50명 정도의 아이들을 보유하고 있는 반면에

다낭 뉴민 가라오케 수량은 평일임에도 70~80명은 되었고 주말에는 100명을 훌쩍 넘는 아이들이 출근을 한다고 한다.

 

호치민 하노이 다낭을 어우르는 모 까페에서 손님을 많이 보내주고 있고 밀어주고 있는 상황인 만큼

손님 수가 보장되서 그런 건 지 일단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도 어느 정도 보장이 된다.

 

다만 아이들의 수질이 문제인데………. 수질은 1,2,3번 방 정도 선에서는 괜찮은 거 같다.

역시 안 나가는 아이들은 많지 않지만 3~4명의 안 나가는 아이들이 보였고 그 아이들이 전체 수질을 확 끌어 올리는 느낌이었다.

 

5번 방이라 1,2,3번 방 아이들을 앉히지는 못 했지만 1,2,3번 방에 들어간 아이들을 따로 봤다.

 

아이들의 마인드는 확실히 다낭이 좋다.

뉴민, 원오페라, 텐프로, 에덴 등을 돌아보면서 전체적으로 우리 탐험대들이 느낀 공통사항이다.

호치민 애들이 약아 빠진 강남 애들 같은 느낌이라면

다낭 아이들은 그보다는 훨씬 순수하고 착한 아이들인 것 같다.

 

다낭에는 예전 호치민의 순수하고 따뜻한 면이 아직 남아 있다.

 

예약이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 xinchaodanang  

xinchaodanang_kakao

 

 

언제나 내상 없이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했었지만 이번에는 다낭으로 가즈아~~~

 

 

 

이상으로 다낭 뉴민 가라오케 Karaoke Nhu Minh 소개 글을 마칩니다.

 

posted by 베트남텐프로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

 

#베트남 #호치민 #하노이 #다낭 #밤문화 #밤여행 #가라오케 #풀빌라 #다낭 텐프로 #호치민 텐프로 #베트남 텐프로 #호치민여행 #호치민자유여행 #호치민골프 #골프여행 #골프패키지 #황제골프 #황제투어 #황제골프투어 #호치민황제 #호치민황제투어 #밤문화투어 #호치민밤문화투어 #다낭황제투어 #다낭밤문화투어 #다낭골프투어 #달랏 #붕따우 #무이네 #하롱베이 #나트랑 #냐짱 #가라 #가라오케 #KTV #클럽 #마사지 #텐프로 #쌀까말까 #린체리 #ㄹㅊㄹ #사쿠라 #다낭뉴민가라오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