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가라오케 | 전설을 계승한다 야누스 가라오케 Karaoke Janus

호치민 가라오케 | 전설을 계승한다 야누스 가라오케 Karaoke Janus

야누스 가라오케

 

 

호치민 가라오케 | 전설을 계승한다 야누스 가라오케 Karaoke Janus

 

 

  • 2024년 1월 업데이트
  • 2024년 2월 추가 업데이트

 

호치민 야누스 가라오케 소개

 

호치민 최초 미러 초이스를 도입했던 미러 가라오케 야누스 가라오케로 다시 태어났다.

앞서 우려했던데로 보수적인 성향에 아직은 진입 장벽이 있는 듯…..

코로나 이전에 있던 야누스 가라오케의 전설을 이으려는 듯 그 이름을 그대로 차용했다.

특별히 바뀐 것은 없고 간판만 바꾼 상태랄까?

미러 초이스를 진행하던 방은 대기실로 사용하고 초이스 방식만 미러 초이스를 없앴다고 한다.

 

주소 및 예약 연락처 등은 변경이 없으니 아래 내용을 그래도 참고하시면 될 듯 하다.

아무래도 새로운 시도여서 기대했던 부분이 있는데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적응기간을 거쳐서 다시 시작을 할 지 아니면 이대로 묻히게 될 지 모르겠지만

추가적인 소식이 있을 경우 다시 전달하도록 하겠다.

 

 

추가소식

 

야누스 가라오케에서 예전 102와 현재 더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로컬 의상 컨셉을 진행한다고 한다.

사진과 같이 야시시스러운 옷이 바로 로컬 의상 되겠다.

 

야누스 가라오케 의상

동영상을 캡쳐한 관계로 화질이 좀 좋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요즘 오히려 로컬에서는 단속이 무서워서 시스루 의상을 못 입고

스타일은 같지만 원단이 다른 막힌 옷을 입고 있는데 한가라에서 빡센 의상을 입는다고 한다.

빡센 의상 입었으니 빡세게 잘 놀려나? 함 가봐야겠다.

 

 


 

(이전글)

 

 

호치민 가라오케 | 호치민 최초 미러 초이스를 도입한 미러 가라오케 Karaoke Mirror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소개

 

드디어 호치민에 미러 초이스를 도입한 가라오케가 생겼다.

그 이름 하야 미러 mirror 가라오케 이다.

예전에도 미러라는 이름의 가라오케가 있었긴 하지만 그 때와는 다르게 미러룸 초이스를 표방하고 대놓고 미러라고 이름을 지은 것이다.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위치

 

미러 가라오케는 예전에 호치민에서 유명한 가라오케 였던 야누스가 있던 Nguyen thai hop에 있다.

4군에서 7군을 넘어가는 다리인 Cau Ong Lanh 을 넘어갈 때 가리를 내려가기 전에 오른 쪽으로 보이는 곳이다.

야누스 가라오케의 향수가 있는 분들이라면 그 향수가 느껴질 것이다.

어차피 구조는 동일하기 때문에 벽지나 쇼파의 분위기는 바뀌었지만 대동소이한 느낌일테니….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주소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의 주소는

14 Nguyễn Thái Học, Phường Cầu Ông Lã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이다.

호치민 가라오케 미러 주소

구글맵 도우미) https://maps.app.goo.gl/wcvTTFeXBxqES2TU9

구글맵에는 아직 미러 가라오케가 올라가 있지 않고 미러 이전에 있던 로컬 가라오케가 올라가 있어서 그것으로 갈음한다.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예약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예약 카카오톡 : ju123.

예약하실 때는 베트남텐프로 혹은 꽁교수님을 팔아서 예약하시길 추천드린다.

그냥 베트남텐프로 글 보고 왔다고 하시거나 꽁교수님 추천글 보고 왔다고만 하시면 될 거다.

그래도 뭐라도 하나 더 챙겨주실테니…….

아직은 전체적인 시스템등이 자리를 못 잡은 상황이니 그래도 예약자 이름의 무게가 좀 필요한 상황이다.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명함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예약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오픈 이벤트

 

2024년 1월 한달 간 오픈 이벤트로 꽁가이 1+1 행사를 진행한다.

손님이 2명을 초이스 하고 안 데리고 나가는 짝꿍 한명의 비용을 김실장이 부담하는 이벤트로

나가요+안나가요로 초이스 하셔도 되고 나가요+나가요로 초이스 하셔서 한명만 나가도 된다.

단, 두명과 나가신다면 이벤트에 해당이 안된다는 거~~ ㅋㅋㅋ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시설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룸1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룸2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룸3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미러방1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미러방2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리뷰

 

호치민에 처음 도입된 미러 초이스 이기 때문에 어떤 느낌일 지 방문해 보고 싶었다.

코로나 이전까지는 보통 보수적인 성향이 있는 사회주의의 영향 때문에 꽁가이들이 변화에 적응하는 게 많이 더디고 그게 우리가 넘어야 하는 관문이었다.

 

하지만 엔데믹  호치민의 꽁가이들은 그 전과는 비교할 수 없이 적응력이 높아졌다는 생각이다.

이제 오픈을 한 지 한달 밖에 안 됐기 때문에 아직은 당연히 어수선 하다는 느낌도 들 수 있지만 꽁가이들도 마담이나 실장들도 시스템에 어느 정도 적응을 한 것 같다.

 

베트남이라는 나라 그리고 호치민이라는 동네가 보통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서 성공할 수 있는 경우가 극히 드물고 그런 사례들이 많지 않아서 도전을 꺼리는 곳이긴 하지만

한번 누군가가 성공을 하고 그것이 정착이 되기만 한다면 또 너도 나도 상도덕 없이 따라 하는 게 또 베트남이라는 나라 이기도 하다.

그렇게 너도 나도 따라하기까지 먼저 자리 잡고 정착을 해서 원조의 이미지를 선점하면 그게 또 그렇게 쉽게 넘어서기 힘든 장벽으로 보호되기도 한다.

 

지금 하노이의 문마사지에서 호치민에 오픈한 딸기 마사지 때문에 여기저기서 때밀이 마사지를 따라하고 있고 스크럼 마사지를 하고 있는 것 처럼

언젠가 가라오케들에서도 미러 초이스를 따라할 지도 모른다는 얘기다.

 

하지만 그렇게 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할 것이고 실패를 거듭해야 할 것이라는 게 또 다른 어려운 부분이긴 할 것이다.

 

 

호치민 미러 가라오케 총평

 

한국식 미러 초이스를 도입한 최초의 가라오케 라는 점이 주목할 만한 점이지만 이제 오픈한 지 한달 밖에 되지 않아서 아직은 미숙한 모습도 보인다.

하지만 아이들이 그 시스템에 적응하고 있다는 것이 보이고 여기저기서 보이던 고인물 보다는 뉴페이스들을 영입하는 것으로 그런 진입 장벽을 낮추려는 것이 느껴진다.

 

(뉴페이스들이 아주 아주 많이 보인다는 게 엄청난 장점이 아닐까 싶다.)

 

원래 유명한 한인 가라 였던 야누스가 코로나 때 문을 닫고 로컬 가라가 인수했던 곳을 인수한 곳이다.

원래 인테리어가 어느 정도는 되어 있었다보니 벽지 바꾸고 쇼파 바꾸고 살짝 포인트 인테리어를 하는 등 전면적인 인테리어라기 보다는 부분 인테리어로 가볍게 끝냈기 때문에 시설적인 면이나 시스템은 다 때려부수고 새로 한 느낌은 아니다.

그래서 어려운 분과 동석하는 자리라거나 인테리어에 민감한 분이라면 이 부분을 알고 가시는 게 좋겠다.

 

(근데 뭐…. 가라오케를 시설 보고 가나? 꽁가이 보고 가지;;;;;)

 

원래 가라오케 업계에 계셨던 분이 아니신지라 시스템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함은 당연한 부분일 것이고 호치민에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부분에서는 가산점을 줄만 하다.

 

방은 총 19개까지 오픈 가능하지만 현재는 10개만 오픈을 한 상태이고 아이들도 아직은 40~50명 정도 출근 하는 상황이다.

손님 수량에 맞춰서 아이들 수량도 맞추고 차차 방수도 늘려서 오픈할 예정이라고 한다.

 

주말에야 풀방이 되는 경우가 있지만 평일에는 풀방이 되는 경우가 좀 적은 것 같으니 아직은 걸음마 단계라고 느껴진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꽁가이들…… 새로운 아이들이 많고 뉴페이스들이 많다. 그만큼 때가 덜 탔고 순수한 면이 있다고 보면 되겠다.

우리 방에 출근한지 한달/ 일주일/ 하루 인 아이들이 골고루 앉았기 때문에 더 그랬는 지도 모르겠다.

 

다만 그런 부분 때문에 룸에서 노는 부분도 조금은 소극적인 면이 있으니 왁자지껄 클럽 스타일로 춤추고 노는 분들은 텐션이 덜 나올 수도 있다.

아무래도 한국식으로 노는 걸 별로 못 본 애들이다 보니 우리가 텐션이 높아도 그 텐션을 못 따라올 수 밖에 없다.

베테랑들은 지들이 더 신나서 놀지만 뉴페이스 들이다보니 조금 쑥쓰러워 한다고 할까? ㅋㅋㅋ

 

그렇지 않고 점잖게 얘기 나누고 술 드시는 분들은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무슨 얘기냐고? 젊은 분들 보다는 조금 연배가 있으신 분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일 것 같다는 얘기다.

 

어쨌든 재방의사 100% 이기 때문에 조만간 다시 가보고 배뀐 부분이 있다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다.

 

호치민 가라오케 | 호치민 최초 미러 초이스를 도입한 미러 가라오케 Karaoke Mirror 끝~

by 베트남텐프로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