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 황제 4핸드 마사지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 황제 4핸드 마사지

 

 

  • 2023년 9월 업데이트

 

전에는 호치민에서 마사지 하면 벤탄시장 인근에 있는 137마사지였다.

2023년 현재는 137과 미우미우 목흥스파 등이 3대장인 듯 하다.

 

가장 큰 체인으로 가장 많은 마사지사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고 여러 여행사와 거래를 했기에 거의 대부분의 여행사들이 137로 손님을 보내곤 했었다.

하지만 아키나 마사지(현재는 폐업)를 시작을 어느 순간 1군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 샵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고 2019년 현재 호치민에는 꽤 많은 한인 마사지 샵이 생겼다.

2020년에 코로나의 여파로 대부분이 문을 닫고 현재는 대표적으로 100데탐 마사지가 문을 닫고 그곳으로 자리를 옮긴 22스파와 벤탄시장 옆에 있는 유주스파 그리고 코이마사지 세 곳만 남아 있는 듯 하다.

 

아키나 마사지가 황제이발소 옆 끼꽁 길에서 동커이 길로 이전을 하면서

호치민 중심지라고 불리는 윙타이 홉 길 스타벅스(뉴월드사이공호텔, 캣워크가 있는 곳)와 벤탄시장 라인을 중심으로 한 황금 라인에 패권을 놓고 많은 마사지 샵들이 자웅을 겨루고 있는 실정이다.

지금 소개할 코이마사지와 22스파 그리고 100데탐(폐업) 등의 마사지샵과
그 아성을 감히 넘보지 못하는 여행자 방문률 원톱에 있는 황제이발소를 비롯한 응안하이발소, 코스이발관 1군점, 코스이발관 여행자거리점(폐업) 등이 많은 자원을 쏟아부으며 마케팅에 열중하고 있는 실정이다.

2023년 현재 마사지 샵은 22스파와 유주스파 그리고 코이마사지 만이 남아 있고 이발소는 황제와 응안하를 비롯하여 훈이네, 로얄, 보스, VIP 등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황제 4핸드 마사지 한인마사지 코이마사지

 

그 중 이번에 소개할 코이마사지는 응안하이발소에 이어 두번째로 4핸드 마사지를 도입한 한인 마사지샵으로 (레탄동 쪽에서는 진작에 하고 있던 서비스였다)

응안하가 이발소이니 한인 마사지 샵 중에서는 최초로 4핸드 마사지를 서비스하는 곳이라고 해도 되겠다.

 

그럼 4핸드 마사지가 뭐냐…??

말 그대로 Four Hand (손 4개)로 마사지를 해주는 서비스이다.

(다른 말로 2 Girl 마사지라고도 한다.)

그래서 좀 거창하긴 하지만 ‘4핸드 황제 마사지’ 라고 이름을 붙여서 부르기도 한다.

 

물론;;;; 업체에서 이름 붙인 거다;;;;;

 

4핸드 마사지가 좋냐? 그건 당연한 거 아닌가 싶다.

물수건으로 얼굴 닦고 두피 마사지 할 때 따뜻한 물로 발을 닦아주고

어깨 마사지 할 때 발마사지를 같이 해주고 두 명이서 양 손을 같이 잡고 마사지 해준다

어떻게 안 좋을 수 있겠는가… 일단은 마사지 받는 시간도 늘어나는 거고 그만큼 꼼꼼히 받을 수 있을테니까 말이다.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 황제 4핸드 마사지

 

호치민마사지 4핸드 마사지의 시초

 

한인 마사지 중에서 4핸드 마사지가 응안하가 처음이었던 것은 물론 아니다.

처음 4핸드가 많이 알려진 건 이발소에 손님이 좀 적은 시간에 가면

놀고 있는 애들 한명씩 더 붙여서 마사지를 받고 그 아이들 팁만 조금 더 주던 방식에서 시작됐다.

 

지금처럼 1군에 이발소가 생기기 전 그러니까 팁포함 가격으로 전체 가격이 정해지기 전에는

이발소도 입장료 얼마에 기본팀 얼마, 잘 하면 얼마… 이런 식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었다.

 

푸미흥이 한인촌으로 개발되기 전,  아니 그 후에도 한참동안 푸미흥과 공항 근처 슈퍼볼에만 이발소가 있었을 무렵…

푸미흥도 슈퍼볼도 입장료 10만동에 기본팁 5만동일 때부터 입장료 15만동에 팁 5~10만동이었다.

 

그렇게 4핸드 마사지는 기본 입장료 내고 1명에게 5만동 줄 거 2명한테 받고
10만동 주고 나오는 시스템이었다는 거다.
(지금도 슈퍼볼 고향이발과 같은 곳은 붐비지 않는 시간에 가면 2명이 붙어서 해준다)

 

아무튼 이때부터도 4핸드는 존재했고

아는 사람들은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해서 이용하며 4핸드를 즐겨 받곤 했다.

 

물론 1군에 황제이발소가 처음 생겼을 무렵에도

손님이 적은 시간에 가면 4핸드를 받을 수 있었고 팁 10만동만 더 주고 진짜 황제가 된 양, 얼굴 마사지와 발마사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었다.

 

(어떨 때는 3명을 불러서 얼굴과 양쪽 발 마사지를 동시에 받기도 했었다. ㅋㅋㅋ)

 

어쨌든 아는 사람만 아는 4핸드 마사지를 이발소가 아닌 정식 마사지 샵에서 도입했다는 게

코이마사지가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계기가 된 것 같다.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의 주고객층

 

특히 웨스턴 계열의 여행객들에게는 특이한 경험이 되는 듯 했다.

코이마사지이 위치해 있는 윙 타이 번 길(nguyen thai binh 응우엔 타이 번)이 벤탄시장 남문 아래쪽으로 두 블럭 밖에 안 떨어져 있다는 점도 이점이 됐지만

그길 옆으로 박물관이라든지 새로 생긴 4성급 관광호텔이 들어오기도 했다는 점도 크게 작용을 한 것 같다.

 

한국인이 블로그나 광고를 보고 찾아오는 것도 있지만

그냥 길을 걷던 웨스턴 관광객이 찾아 들어오는 경우가 심심치 않게 있다고 하고

그런 웨스턴 관광객이 4핸드 마사지를 처음 접해본 경우가 많고

이 것을 트립어드바이저 등에 공유해서 그 소문으로 찾아오는 손님도 많았다고 한다.

 

처음에는 손발이 맞지 않는 4핸드 마사지라고 욕도 많이 먹었지만

이제는 어느 정도 자리가 잡혀서 손발이 맞아 들어간다고 하니 한번쯤 경험해 봐도 좋을 듯 하다.

 

다군다나 기계식으로 온열 전립선 마사지 서비스(가격은 낮지 않은 듯 했다)도 있다고 하니 그것도 기대되는 부분이긴 하다.

기계로 자극 받고 마무리도 함께~~~~ (좋네~~ ㅋㅋㅋ)
(물론 세상에 공짜는 없다;;;;;;;;)

2023년 9월 현재는 운영 중이 아니다.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Koi massage HCM) 주소 및 예약번호

 

호치민 마사지 황제 4핸드 코이 마사지

 

예약 전화번호 : +84865699420 (한국어)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jdxdxlG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 황제 4핸드 마사지

 

주소 : 119 nguyen thai binh, q1

 

이상으로 호치민마사지 코이마사지 – 황제 4핸드 마사지 소개글을 마칩니다.

 

 

by 베트남텐프로 @베트남텐프로 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