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텐프로 다낭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 Karaoke No.1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 Karaoke No.1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No.1 Karaoke

 

 

  • 2023년 5월 업데이트

 

PREVIEW

 

https://goo.gl/maps/6wqeaYzyGi7FBCwH7

 

 

예약정보

 

욜로실장(준실장) 카카오톡 hcmyolo / 089 878 6949 (육구싸구 번호 좋네)

넘버원은 믿음직한 욜로실장께 예약을 진행합니다. 

신경 많이 써주시기로 하셨으니 꼭 텐프로를 팔아서 예약하시고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하지만 로카르님이 한마디 하시고 예약해 드리는 게 더 좋을 수도 있다는 거~)

단!!  베트남텐프로 이름으로 예약되지 않은 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다른 손님의 예약 건까지 다 챙기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REVIEW

 

(2023년 05월 업데이트)

 

욜로 실장을 포함하여 4명의 실장 체제가 구축됐다. 이젠 실장이 케어를 안 했네 어쨌네 하는 소리는 절대 나오지 않을 듯…….

전체적으로 예약의 80% 이상을 욜로실장이 받는 듯 하다.

하여 마담도 꽁가이도 욜로실장의 말을 잘 따른다.

(자고로 가라오케에선 예약 많은 놈이 오야다~)

 

처음 오픈할 때 양사장님 및 5인 체제로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하면 항상 가라오케 이름을 논 할 때 선두에 서던 넘버원이었다.

그 뒤로 환실장과 짱부장을 거쳐 현재는 욜로실장이 메인 실장으로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다.

 

꽁교수님이 평가하는데로 와꾸 넘버원………..


욜로실장(준실장) 카카오톡 hcmyolo / 089 878 6949 (육구싸구 번호 좋네)

 

 


 

(2022년 12월 업데이트)

 

짱부장이 11월 중순 그만두고 새로운 가게를 준비한다고 한다.

격변의 시기 준실장(욜로실장)에게 전권이 위임된 상황…. 준실장이 넘버원의 대표실장으로 전격적으로 등판했다.

몇번의 케어를 받아본 상황에서 준실장은 믿음이 간다.

양사장님께서 또 아프셔서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셔야 하는 상황이 다시 도래한 게 마음에 좀 걸리지만 준실장이라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으리라 본다.

 

환실장에 이어 짱부장까지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난 바 넘버원에 위기가 왔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나 아직 넘버원은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이었던 그 시절 그 명망을 잃지 않았다.

남은 인원들이 똘똘 뭉쳐서 힘있게 나아간다면 충분히 호치민 가라오케의 한 축으로 부족함이 없으리라 생각한다.

 


 

(2022년 10월 업데이트)

 

환사장님이 넘버3로 가고 지병으로 양사장님이 한국으로 돌아가신 후 짱부장님과 이부장님 두분이 남아서 방 15개를 돌리느라 분주했고 이로 인해 실장들의 케어가 부족하다는 평을 많이 받았던 넘버원이었다.

내부 사정이 있었기에 현지에 있는 분들은 조금씩 이해하는 분위기였으나 관광객들에게는 흔치 않은 여행의 기회였던 지라 코코나 블링블링에 살짝 밀리는 형국이었다.

하지만 양사장님이 복귀하시고 전격적으로 넘버3을 접고 넘버원에 올인하기로 한 바…………

현재는 5명의 실장과 8명의 마담이 손님 케어를 담당하고 있다.

고로 예전처럼 실장들이 중간 중간 체크도 없고 애들 관리도 안되고 등등의 컴플레인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에 새로 온 욜로실장(준실장)은 이른바 대형신인(?) 이라고 볼 수 있다. 여러 까페 및 여행업에서는 잘 하기로 소문 난 분이었는데 이번에 넘버원으로 전격 합류를 했다고 한다.

넘버원에는 짱부장이 있다……….. 라는 게 코로나를 호치민에서 이겨낸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얘기다. 그래서 짱부장님이 손님이 많다. 그 어려운 시기를 같이 이겨낸 끈끈한 정이 있는 것이니……

 

욜로실장(준실장)은 충분히 양사장님 짱부장님에 이어 넘버원을 톱으로 만들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생각한다.

10월 한달 간 손님들에게 욜로실장을 소개해 본 결과가 이를 증명한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실장의 재등장이 너무 너무 반갑다. ㅋㅋㅋ

장대리 – 박부장 – 환실장 – 욜로실장(준실장) 의 계보가 잘 이어질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ps: 짱부장은 넘버원에서 여전히 건재합니다. 짱부장님을 아시는 분들은 짱부장님께 예약하시고 한번쯤 새로운 실장에게 케어를 맡겨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욜로실장(준실장)에게 연락해 보세요~

 


 

(2022년 4월 업데이트)

 

예전 아이템을 인수하면서 호치민밤문화 판에 임팩트 있게 재등장했던 넘버원가라오케가 황제이발관이 있는 Kycon 길로 다시 돌아왔다.

넘버원 양사장님께서 치료 차 한국으로 들어오신 이후 주춤했고 코로나의 여파로 더욱 타격을 입었던 넘버원이었으나  양사장님의 복귀와 함께 코로나 초기 탄력을 받았었다.

잠시 핫했던 아이템을 인수하고 호뚱마우에 둥지를 튼 지 얼마 되지 않아 다시 끼꽁으로 복귀했다.

거의 대부분 샷다를 내린 호치민 한인가라오케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가게라고 감히 말해도 될 듯 하다.

조만간 2호점 오픈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예전 졸리 마스터즈 쌍두마차를 떠올리게 하는 매머드급 가라오케 체인이 되지 않을까 싶다.

 

대표적으로 환실장 님이 일을 하고 있고 짱부장 님 역시 가게를 책임지고 있다. 실장으로는 아직까지는 쌍두마차가 끌어가는 형국이라고 볼 수 있다.

 

다만 그보다 무서운 실력자가 있었으니 바로 양사장님 되시겠다.

 

현지 주재원들과 거주민들과 깊숙한 신뢰가 있는 실세 중에 실세인 양사장님 덕에 주말에는 거의 20방을 넘기는 듯 하다.

8시 이후 손님이 푸미흥 가라오케에 맞먹는 수준인 듯 싶다.

고로 늦게 가도 아가씨는 많다. 대신 방이 없다;;;;;;;;;;

 

출근하는 아가씨들은 대략 90~100명선(평일은 60~70명, 일요일은 50명?)

아직은 부족하지만 옷 갈아입는 아이들이 50% 선은 되는 것 같다.

 

아직은 여행객 방문이 활발하지 않은 단계이니 차차 그 비율은 나아지리라 생각한다.

(돈벌이 안되서 고향 간 애들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지 않겠는가 말이다.)

 

예약정보 :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매니져 카카오톡 locarjung2 / 전번 0865699420
욜로실장(준실장) 카카오톡 hcmyolo / 089 878 6949 (육구싸구 번호 좋네)

 

수량 : 명
수질 : 상
마인드 : 중상
추천 :
비추천 :

아직까지는 추천 비추천을 하기가 어렵다. 추후 좀 올라오고 와꾸가 잡히면 추천예정

 

 


 

(2020년 5월 업데이트)

 

1년여 간의 공백을 깨고 드디어 넘버원이 문을 열었다.

그것도 호치민에서 가장 큰 한인 가라오케였던 아이템(I+em)을 인수하면서 호치민밤문화 판에 임팩트 있게 재 등장을 했다.

 

그간 넘버원이 문을 닫고 있으면서 뿔뿔히 흩어져 있던 마담들과 아이들이 다시 집결했고

짱부장과 환실장이 돌아오면서 라인업을 서서히 갖추고 있는 듯 보인다.

 

많이 활용되지 않는 2층의 대형 룸에는 뭔가 특별한 방을 꾸미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어서 더 기대가 되기도 한다.

 

오픈 후 몇 팀이 방문을 했는데 다들 만족하고 돌아오신 듯 하다.

요즘 호치민가라오케 판에서는 아이들 와꾸도 와꾸지만 아이들의 마인드와 손님 케어가 더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게 아닌가 한다.

특히 꽁형이 항상 강조하는 부분이 그런 부분이니 꽁형을 필두로 베트남텐프로 회원분들에게는 특히 그런 듯 싶다.

솔직히 요즘 어딜 가나 와꾸야 뭐 대동소이 한 것 같고 가장 중요한 게 애들 마인드와 가게로 부터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 아닐까?

 

어쨌든 양사장님과 짱부장 그리고 환실장까지 실장 라인업은 그럴 듯 하게 구성 됐고

남은 건 마담 라인업과 꽁가이 라인업인 듯 하다.

오픈 초기에는 간보는 애들부터 이리 저리 철새들과 어중이 떠중이들이 많지만

이 때 손님 확보를 잘 해야 꽁가이 라인업도 잘 짜여지는 게 현실이니 말이다.

마담과 꽁가이 라인업이 잘 짜여져야 일 못 하는 애들 그 때 그 때 쳐내고 에이스들로만 꾸려서 장사하는 게 가능해질테니 재오픈 후 2~3개월 잘 운영되서 탄탄한 베이스를 갖추고 코로나가 풀리는 시점을 대비하게 되길 바란다.

 

어찌됐든 현재까지는 몇곳 안 남은 갈만한 가라오케 였는데 넘버원이 재등장했으니 선택의 폭을 늘릴 수 있는 상황이 됐다.

 

 

2020년 5월 중순 현재 : 규제가 풀리고 7월 3일 오픈

(호치민 가라오케 연합 소속 가격 인하 동참 업소)

 

 

  • 코로나 사태 이후의 후기 업데이트 예정

 

 

예약정보 : 

서비스 많이 주시기로 하셨으니 꼭 베트남텐프로를 팔아서 예약하시고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단!!  베트남텐프로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신 예약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예약 시 베트남텐프로를 언급하지 않은 손님의 내상 문제까지 관여 했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PREVIEW

 

주소 : 104 KY CON, Q1

https://goo.gl/maps/VH7wq9sy59TVB8fL9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잔뼈가 굵으신 양사장님(구.파란하늘 은색별 사장님)이 몇몇 지인분들과 합심하여 문을 연 넘버원 가라오케이다.

 

일단은 사장님들이 각각의 손님들을 매니져 역할을 하면서 케어를 하는 걸로 유명하고 그만큼 가게에 열정적으로 성의를 보이고 있다고 느껴진다.

더군다나 황제이발관 바로 옆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간판 노출이 잘 되고 황제이발관에서도 손님을 많이 보내주는 것 같다.

(상황판에 황제 이름이 많이 보인다. ㅋ)

 

현재 마담 5명 영입으로 70명이상은 꾸준히 출근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볼 수 있는 건 40~50명 내외이다.

이유는 여기도 아가씨가 적정 수준이 되면 인사를 시작하기 때문에……

 

앞쪽과 뒤쪽에 아이들을 다르게 볼 수 있으나 역시 작은 확률에 기대는 오류를 범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약정보

카카오톡 :
전화번호 :

 

REWIEW

 

방 갯수는 15개 연일 풀방은 채우고 있다. 아이들도 보통 20개가 넘는 가라오케 수준으로 보유하고 있기는 하다.

 

단…. 문 연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마담들 정리가 안 되어 있다.

절대 마담 믿지 말고 예약한 실장 혹은 사장님들에게 의지해야 하는 상황이고 봐도 된다.

 

어떨 때는 내가 저 마담한테 왜 페이를 해야 하지 싶을 때가 있을 정도이다.

 

객관적으로 마담 능력은 딱 두명만 좋다고 본다.

투이 와 마이…..  다른 마담은 있으나 마나한 존재..!!

(마이는 다른 가게로 옮겼다 허나 마담을 3명 더 충원했다 하니 다른 마담도 확인이 필요하다)

 

마담들이 꽁가이를 어찌하지 못하고 그냥 끌려만 다닌다.

전형적인 가라오케 오픈 초기의 모습을 아직도 보여주고 있다는 얘기다.

(요즘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아가씨들 컨트롤을 잘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뭔가 부족하긴하다.)

 

어느 정도 손님이 생기기 전까지는 꽁가이들에게 끌려가는 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하나라도 아쉬운 상황이기 때문에…..

하지만 매일 풀방을 채우고 있는 지금도 왜 꽁가이들에게 마담이 끌려가는 지 이해할 수가 없다.

 

사장님들에게 예약을 해도 마찬가지이다. 사장님한테 예약하면 더 좋겠지? 하는 생각은 금물…..

너무 바빠서 방에 들어오질 않는다. 캐어가 불가능하다는 얘기…..

(이 부분은 아직 변화 없다. 실장들에게 부킹하길 추천한다.)

 

사장님들이 일선에서 실장처럼 손님들 접대하고 대우해 주시는 것까지는 좋지만 가게의 사장 입장에선 어쩔 수 없이 우선 순위가 있는 법 우선 순위에서 밀리는 방은 들어올 때 인사 나누는 거 빼고는 얼굴을 볼 수가 없다.

 

 

그러니……

여행자 입장에서는 그냥 편안하게 케어해 줄 수 있는 실장에게 예약을 맡기는 게 좋다.

 

베트남텐프로 : vn10pro

 

애들은 전체적으로 괜찮다. 호치민 평균은 상회한다고 말할 수 있다.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현재 가장 큰 수혜를 본 곳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다.
겁먹은 졸리 마담이 옮겨와서 애들 숫자가 많아졌으니….
하지만 졸리의 그 말 많고 탈많은 아이들을 어떻게 컨트롤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겠다.

 

하지만 소문 듣고 온 손님들이 킵을 많이 하는지라 최상위에 있는 애들은 만나기가 어렵다.
(대부분 현지 거주자 지인들이고 몇번씩 왔던 사람들이 괜찮을 애들을 더 잘 알 거 아닌가베)

 

이 부분 역시 바뀌지 않고 있다. 관광객들은 진짜 에이스들을 볼 수가 없다.
설사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는 주재원이라 해도 아무나 보여주는 게 아니다.
이런 소문 많이 나면 가게 망하는 거 순식간이다.

오픈 초기에나 하고 말아야 할 것들을 아직까지 하고 있다는 게 의아하다.

 

2번 짜오방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4~5번 방에서 나오는 경우가 수두룩~ ㅋㅋㅋ

하지만 상위 10명 안에 못 들어간다고 해도 괜찮은 아이들이 많은 건 사실이다.

 

그리고 현재 이 아이는 넘버원 아이….!!! 라고 단정지을 수 있는 친구들이 많지 않다.

크라운이 문닫고 그 멤버들을 가장 많이 흡수한지라 물량에서는 어디에 내놔도 딸리지 않고 그 미모 수준도 전에 비해 월등히 향상됐다고 할 수 있지만

크라운 아이들의 마인드 역시 같이 갖고 온 지라

 

나이 많은 손님 가리고
짜오방 할 때 수근수근 거리고
방에 들어왔다 손님보고 나가는 버르장머리 들이 아직 존재한다.

 

이 아이들을 걸러내면 진짜 호치민의 넘버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수량 : 80~100명
수질 : 7/10
마인드:6/10

추천 : 가게보다는 실장의 케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마인드 보다는 와꾸에 더 민감하신 분들, 40대 이하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비추천 : 나 동안이야~ 50대 인데 40대로 보여~ 하시는 분들;;;; 그냥 패쓰~ 난 마인드가 젤 중요해~ 썩은 마인드 만나면 곶휴가 쪼그라들어~ 하시는 분들 패쓰~

 

 

얼마전 벌어졌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서는 아무리 피치못할 상황이었다는 가게의 해명이 있었다 치더라도 명백히 가게 측에도 어느 정도는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 일이 더 퍼지고 구설수에 오르내리기 전에 원만히 잘 해결되기를 바란다.

 

2019년 11월 18일 업데이트 사항 

  •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졸리의 마담들이 애들을 많이 데리고 옮겨왔다.
  • 졸리의 그 싸가지도 그래도이다.
  • 잘 컨트롤 되면 아주 좋을 것 같지만 아직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