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불건마 | 호치민과는 다른 느낌 풍투이 스파

다낭 불건마 | 호치민과는 다른 느낌 풍투이 스파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다낭 불건마 | 호치민과는 다른 느낌 풍투이 스파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소개

 

다낭 5대 불건마 하면 사쿠라, 빨간그네, 화월루를 꼽을 수 있다.

그 뒤를 이어 이름에 오르는 곳이 풍투이와 패트로 VIP 였는데 패트로는 2023년 12월 현재 문을 닫은 상태이다.

사쿠라나 빨간그네 화월루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풍투이 역시 나름의 매력이 있는 곳이다.

뭔가 기계적이고 인위적인 게 싫으신 분들에게 적당한 곳이라고 생각된다.

 

아직은 손님이 그렇게 많은 곳은 아니다 보니 애들이 때가 묻고 손 탄 느낌은 좀 덜 하다.

 

핸플 코스부터 입싸, 붐붐, 2:1 코스까지 코스가 다양하니 단조로운 것보다 다양한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적당할 듯 하다.

위치도 대로인 팜반동 쪽에 위치해 있고 한시장쪽에서 다리만 넘으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으니 찾기도 어렵지 않다.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가격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예약

 

예약이 필요하신 분은 카카오톡 xinchaodanang 으로 연락주시면 예약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xinchaodanang_kakao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위치

 

다낭 풍투이 스파의 주소는 베트남 550000, Đà Nẵng, VN Sơn Trà An Hải Đông Phạm Văn Đồng, phường An Hải Bắc 이다.

구글지도 도우미) https://maps.app.goo.gl/D3GBPKczf6yDxwZBA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시설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다낭 불건마 풍투이 스파

 

 

다낭 불건마 | 풍투이 스파 posted by 베트남텐프로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