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RESTAURANT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RESTAURANT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RESTAURANT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소개 및 주소 안내

 

이번에는 오랫만에 로컬 가라오케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이름은 럭셔리 레스토랑 다들 아시다시피 허가는 식당이다. 물론 진짜로 밥먹는 식당에도 옆에서 꽁가이가 시중들어주면서 찌찌를 만져도 되는 베트남이기에 식당이긴 하지만 비아옴 즉 가라오케라고 보면 된다.

 

주소는 : 21 Đ. Bùi Thị Xuân,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이다.

친절한 구글지도 도우미) 

https://maps.app.goo.gl/fQaq66G83r18T9EJ6

 

일단 가라오케를 소개하기 전에 bui thi xuan 이라는 길에 대해서 짚어볼 필요가 있다.

이 bui thi xuan 이라는 길은 1군 ㄱㅇㄱㅇ의 메카이고 71이 있는 suong nguyet anh 과 더불어 알아주는 로컬 가라오케 골목이다.

7월에 크게 혼란을 야기했던 갤러리도 이 길에 있었고 현재 호치민 로컬 최상급이라고 불리는 103이 이 길에 있다.

(103은 예전 123 사장이 코로나 전에 2호점으로 만들었는데 코로나 여파로 123은 문을 닫았다)

그렇게 이 bui thi xuan 길에 호텔도 많고 로컬 가라오케도 많다.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시스템

 

로컬 가라오케 시스템이야 뭐 거기서 거기다. 술은 먹는 만큼, 안주 시키는 만큼, 노래 부르는 만큼, 뭐든 노는 만큼……

맥주는 대충 6만동 정도 생각하면 되고 과일안주 50만동/ 자몽 30만동/ 마른오징어 40만동/ 노래방 55만동/ 정도한다.

일단 예약을 하고 예약자 명을 얘기하고 인원수를 얘기하면 방 번호를 알려준다.

방번호를 동반자들에게 공유해 주면 되고 방번호와 예약자 명을 둘 다 알고 있으면 더 좋다.

방에 입장하면 그 순간부터 카운트가 시작된다. (시간에 대한 카운트)

그러니 적당히 빠르게 짜오방을 보고 마시기 시작하는 게 좋다.

노래방 차지가 55만동이니….. 3시간 놀면 그것만 10만원돈 아닌가 말이다. ㅋㅋㅋ

다 놀고 옷을 갈아입을 것이냐 말 것이냐에 대해서는 가게에서는 관여를 하지 않는다.

다들 알다시피 공식적으로 밖에서의 데이트는 허락되어 있지 않다.

(하지만 안되는 게 어디있겠는가? 될라믄 다 된다. 샤바샤바 ㅋㅋㅋ)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시부터 밤까지…… 보통 6시 이전에는 맥스 15명 정도 출근한다고 한다.

한가라 가기 전에 낮가라로는 아직 안 가봤지만 15명 중에 그래도 진주가 하나쯤은 있지 않을까?

6시부터 7시까지 출근시간이고 7시정도 되면 많게는 60명정도 적어도 40명 정도는 출근을 한다고 한다.

(얘네들도 예약율에 따라 출근을 조절하기도 하는 모양)

 

6시 짜오방을 할 때는 대충 30명 남짓 봤고 한명은 앉혔고, 앉힐만 하다 싶은 친구는 그래도 꽤 있었다.

첫조는 오후조가 들어온 거 같았고 두번째 조가 야간조인 것 같았는데 확실히 두번째 조가 더 나았던 거 같다.

앞으로도 몇번 가보고 상황을 봐야겠지만 7시까지 출근 완료라고 하니까 그 뒤에 있는 애들도 몇번 더 가서 봐야 하지 않을까 싶다.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가격

 

가격은 위에도 언급했지만 맥주 6만동, 과일 50만동, 마른오징어 40만동이다. 그리고 소주는 22만동이었다.

소주 4병 88만동 : 맥주 20캔 120만동… 소주 승!!! 가성비는 소주 4병이 승인 듯 하다.

(그러다가 4병이 8병 되고 8병이 12병 되는 게 문제지만;;;;;;)

 

꽁가이 팁과 마담팁은 1군 국룰이 되어버린 100만동이고 웨이터는 50만동이다

보통 로컬은 이쁜 것들은 지 이쁜 줄 알아서 당연히 메뚜기를 뛰지만

이곳은 아직까지 메뚜기를 본 적은 없다. 단, 토요일 11시 넘어서 손님이 넘칠 때는 양해를 구하고 방을 두개를 본다고도 한다. (그 때는 나도 뭐 팁을 다 주진 않겠찌? ㅋㅋ)

그래도 사장님 얘기로는 최대한 그런 일은 없을 꺼라고 약속을 하셨으니 믿어보고 그런 일이 있을 때는 카카오톡 vn10pro 로 꼭 알려주시길 바란다.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총평

 

어차피 베트남도 사람 사는 동네고 남자들이 있는 나라다. 그 중에서도 호치민은 경재적으로 가장 번성한 경재수도 역할을 하는 곳이다.

그래서 호치민에는 진짜 수많은 로컬 가라오케가 있다. 어차피 다 놀자고 술 마시는 건데 별반 다를 거 있을까?

 

2018~2019년쯤 다들 로컬 가라오케를 겁낼 때 그 때도 룰만 알고 시스템만 알면 문제 없이 놀 수 있었다.
(그 때는 진짜 로컬에서 웨이터한테 둘러쌓여서 돈 뜯기고 그럴 때다.)

 

하지만 지금은 2023년이고 수많은 정보가 여기저기 오픈되서 있는 상황이다.

구글 번역기는 이미 한국어와 베트남어를 주어와 목적어만 구별하면 무리없이 번역을 해내고 있고 말이다.

 

겁먹지 말고…. 우리 베트남텐프로를 믿고 예약을 해보자.

 

참고로 베트남텐프로에 소개된 기념으로   10월말까지 10%의 할인  을 해주겠다고 하니
그 점도 참고하시기 바란다.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예약방법

 

로컬 가라오케를 가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잘로 정도는 있으실 거라고 생각한다.

Phone/ zalo : 038 724 1967

혹시 직접 예약을 못 하겠다 하시는 분, 그래도 예약자의 이름의 무게가 있는 게 낫겠다 싶으신 분들은

kakaotalk : locarjung2 로 연락주시면 되겠다.

 

 

 

이상으로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21 LUXURY RESTAURANT 글을 마칩니다.

 

posted by 베트남텐프로 @ 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