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베트남텐프로 리뉴얼 안내

공지 | 베트남텐프로 리뉴얼 안내
공지 | 베트남텐프로 리뉴얼 안내

 

 

공지 / 베트남텐프로 리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베트남텐프로 운영자 텐프로입니다.

여러분의 댁내 모두 편안하시고 베트남여향행 라이프에 지장 없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현재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 사이트의 리뉴얼 중입니다.

 

이용에 혼선을 드리지 않도록 분리하여 리뉴얼 후 업데이트 해야 하지만

시간 관계 상 그리고 그 만큼의 고난도 작업이 아닌 지라 오픈 상태로 수정 중입니다.

하여 중간 중간 메인 페이지나 서브 페이지들이 바뀌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다낭의 컨텐츠를 늘리면서
호치민과 다낭의 컨텐츠가 중복되지 않도록 분리하고 있는 중이며 
구독회원들을 위한 별도의 컨텐츠를 준비 중입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메인 칼럼니스트인 꽁교수님께서도 도와주시기로 하셨고

현재 로카르님과 꽁교수님이 활동중인 베트남포에버 까페 https://m.cafe.naver.com/vtnhcmlove

에서도 도움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어떤 형태의 컨텐츠를 담는 카테고리가 될 지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과 논의 중이며

기존 구독자 일부 분들에게 진행되었던 V.I.P 서비스를 비롯하여 호치민 밤문화 심화 과정다낭 컨텐츠를 포함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구독 회원은 1단계 단순 가입회원 -> 2단계 이메일 인증회원 으로 나뉘게 될 것으로 생각하며

이는 7월과 10월의 호치민에서의 일련의 사건들에 견주어 자체적으로 조심하고자 하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단, 구독 회원 가입에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구독하고자 하는 이메일만 인증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사진 내려달라고 가라 꽁가이들에게서 연락이 왔던 게 전부였지만 요즘은 베트남 남자들에게도 연락이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베트남에 거주하고 있는 제 입장에서는 조심할 수 밖에 없다는 점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베트남의 물가가 몇년 전에 비해서 무척 올라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한국에서 느끼기 어려운 중년 남자의 심장의 박동을 느끼는데는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 구독자 분들의 행복한 베트남 여행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공지를 읽어주신 분들에게 눈요기라고 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요즘 일하는 아이들 중 일부입니다. (최근에 받은 사진)

 

 

 

공지 | 베트남텐프로 리뉴얼 안내 posted by 베트남텐프로 @ https://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