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1군 이발소들의 시조새 황제 이발관

호치민 1군 황제 이발관
호치민 1군 황제 이발관

 

 

호치민 1군 이발소들의 시조새 황제 이발관

 

 

코로나 이전 호치민 1군에 가장 먼저 생긴 이발관으로 1군 이발관의 시조 격인 이발관이다.

1군 황제 이발관 이 생기기 전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이발관들은 모두 7군 푸미흥과 공항 옆 떵번군 슈퍼볼 옆 골목에만 있었다.

그 때는 숙소가 7군이어도 시차 때문에 아침 일찍 눈을 떠도 슈퍼볼까지 택시타고 날라가곤 했다.

그런 이발관이 1군에도 생겼고 그 당시 슈퍼볼 고향 이발관에서 일하던 현재 마담과 그 식구들을 영입해서 실력도 좋았으니 관광객들에게 각광을 받은 건 당연지사.

 

한 때는 호치민 여행의 필수코스 처럼 여겨졌던 곳이다.

 

물론 지금은 주변으로 여러 곳이 생기면서 조금은 퇴색된 감이 있지만 아직까지도 아이들의 평균적인 실력이나 수량 등은 호치민 1군 황제 이발관 이 발군인 것 같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다보니 응안하를 제외한 여러 주변 이발관들의 경쟁 대상이 되기도 하고

그로 인해 표준이 되기도 한다.

 

예를들어 황제는 전부 이발소의자인데 우리는 안마의자 있어요~ 이런 식이다.

 

가끔은 새로 들어온 신입의 연습대상이 되어야 하는 상황이 생길 때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1군에서 마사지/ 면도/ 귀파기 등 전체 직원 평균 실력에서 황제를 넘어서는 곳은 없다고 해도 될 듯 하다.

오픈은 7시 30분 아침에는 대략 10명 정도 출근한다.

8시 30분에 또 10명 9시 30분에 또 10명………. 그렇게 총 30여명 정도가 10시 이전에 출근을 완료한다.

(퇴근시간도 다르겠지? ㅋㅋ)

 

보통은 8시에서 9시 사이에 손님이 들어오기 시작한다고 하고 10시가 넘어가면 예약을 꼭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

 

예약 전화

031- 478 -8582 (
028-6275-8337 (대략적으로 한국말 알아듣고 영어는 잘 알아듣는다.)

 

호치민 이발관의 시조새 격이고 기준이 되는 곳이니 다른 곳들을 가보시더라도 한번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그래야 어디가 왜 좋은 지 알수 있을테니 말이다.

 

주소는

201 Nguyễn Thái Bì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구글지도 도우미

https://goo.gl/maps/XkeqHQWMJTKAv7CV6

 

베트남텐프로 @ vn10pro.com

 

 예약문의  

예약문의(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가라오케예약(호치민현지민원)  :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베트남 0865699420


  Post Script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베트남텐프로 공식 카톡(vn10pro)으로
연락주시고 현지 민원 및 가라오케 예약 등은 로카르 카톡(locarjung2)으로 문의 주세요~

상담을 하실 때는 일단 티켓팅부터 완료하시고 시작합니다.
단결!!
티켓팅 완료/ X월X일X박일정/ 도착시간 귀국시간/ 연령대 남자 X명/ 예산(넉넉)or예산(빠듯)

라고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