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다낭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Karaoke KoKo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Karaoke KoKo

20910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KOKO Karaoke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Karaoke KoKo

 

  • 2022년 12월 업데이트

 

이번에 소개할 가라오케는 호치민가라오케 코코 KOKO Karaoke 이다.

 

PREVIEW

 

주소 : 150 Đ. Nguyễn Công Trứ, Phường Nguyễn Thái Bì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구글맵)

https://goo.gl/maps/YPnVr8JTnS826iJP6

 

예약정보


호치민 매니져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전번 0865699420
직접예약  조영석실장 090 385 5880 /kakaotalk : kokojjokobas

신경 많이 써주시기로 하셨으니 꼭 텐프로를 팔아서 예약하시고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하지만 로카르님이 한마디 하시고 예약해 드리는 게 더 좋을 수도 있다는 거~)

단!!  베트남텐프로 이름으로 예약되지 않은 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다른 손님의 예약 건까지 다 챙기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REVIEW

 

(2022년 12월 업데이트)

 

Yersin에 있던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가 nguyen cong tru 로 이전을 했다.

그것도 예전에 블루 라는 로컬가라오케로 유명했던 곳을 인수하여 리모델링을 한 후 새로 입주했다.

 

리오픈하기 전부터 바로 옆에 있는 응안하 이발소 때문에 화재가 됐었고

현재도 응안하 션형님께서 단톡방에 맨날 출근하는 아이들 실황 중계를 해주고 계신다.

 

일단 인테리어는 블루 가라오케에서 크게 바뀌지는 않았다.

대신 전기 쪽을 전체적으로 손을 봐서 화재의 위험을 줄이고 혹시 모를 고장에 대처하기 편하게 하셨다고 한다.

 

조실장님 왈 : 이제 우리도 엘리베이터가 생겼어요~~~

 

이전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조실장님이 방마다 돌아다니는 게 등산 수준이었지만

이제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훨씬 자주 들어가 보실 수 있다고 한다.

(체력은 떨어지더라도 방에는 한번이라도 더 들어가 보겠다는 의지?)

 

방의 숫자가 늘어난 만큼 아이들의 숫자도 확실히 늘었다.

(꽁가이들도 장사 잘되는 가게는 어딘 지 안다는 게 중요한 사실…. ㅋㅋ)

 

아이들의 숫자가 늘었다고 아이들의 마인드가 변했다거나 꼬롬한 아이들이 늘지는 않았다.

다만 그 아이들의 연령대의 폭이 조금 늘어났다는 정도?

 

20대 후반이라고 우기는 30대 초반 아이들이 마인드를 책임져 주고 있고

이제 일 시작한 지 몇달 되지 않은 20대 초반 아이들이 와꾸를 받쳐주고 있다.

엄청 뛰어난 아이는 없어도 주방 이모님들은 많이 보이지 않는 게 장점 되겠다.

 

역시 룸 안에서 아이들의 마인드는 단연 으뜸..!!

 

이 페이스대로만 유지 된다면 쭉~ 호치민 1등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화이팅!!!!

 

예약정보


호치민 매니져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전번 0865699420
직접예약  조영석실장 090 385 5880 /kakaotalk : kokojjokobas

예약하실 때 꽁교수 파시면
확실히 신경 써 드릴 겠다고 약속했습니다.

 

 

(2022년 4월 업데이트)

 

코코는 2022년 4월 현재 가장 오래된 한인 호치민가라오케이다.

2020년 베트남을 덮은 코로나 위기 상황에서 코로나가 무서워서 출근하지 않는 아이들의 숫자를 매꾸고자 전격적으로 코코의 샷다를 내리고 판도라로 올인을 한다.

 

이 때는 박부장이 있었기에 어느 정도 운영을 했던 것 같다.

하지만 뭐 박부장도 비행기 막히고 관광객이 안 오는데 뭐 용빼는 재주가 있는 것도 아니고 어렵게 어렵게 버텨가기만 하고 있었다.

 

이 때 코코 사장님은 결단을 내리고 코코를 리뉴얼(re-new-all) 해서 재오픈하기에 이른다.

 

그리하야 3군에 있던 발리 가라오케가 문을 닫은 후로 현재 코코가 현존하는 호치민 가장 오래된 한인 가라오케가 되었다.

그 만큼 코코의사장님은 한인 호치민가라오케 바닥에 잔뼈가 굵으신 분이다.

 

그렇게 전격적으로 주재원 가라오케로 변신~

 

알만한 마담들 싹 긁어 모아 아이들을 섭외했다. 떠도는 소문에는 신규 오픈 당시 므이찐, 므이땀들의 향연이었다고 할만큼 뽀얗고 어린 아이들이 많았다고 한다.

그 결과 코로나가 장기화 되어 여행자들을 주 고객으로 하는 호치민가라오케들이 하나 둘 문을 닫아rkf 때에도 꿋꿋히 버텨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이 아닐까 한다.

 

과감한 결단력과 투자 그리고 발상의 전환이 현재의 코코를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물론 장기간 가라오케를 운영해 오신 사장님의 노하우와 자본력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였을 것이다.)

 

현재까지도 롤리팝과 더불어 주재원 가라오케의 쌍두마차이지만 아직까지도 이차 비율 50%는 되고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애들이 많은 곳이다.

물론 길게 보다는 짧게 그리고 짧게 보다는 테이블 온니 아이들이 낫긴 하다.

예전처럼 일단 앉히고 살살 꼬셔보기 신공을?? ㅋㅋㅋ

 

최근 자주 추천하고 있는 가게이다.

 

예약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현지 매니져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되고

직접 예약하시길 원하신다면 조실장님에게 연락하셔도 무방하다.

단, 꽁교수를 팔아보자. 마구마구 팔아라 저….. 꽁교수 동네후배인데요? 이게 잘 먹힌다.
나이가 많으시다면 선배로…….. (그 점은 100%다. 예약자 이름의 무게가 다르므로…)

수량 : 
수질 : 
마인드 : 
추천 : 
비추천 :

 

예약정보


호치민 매니져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전번 0865699420
직접예약  조영석실장 090 385 5880 /kakaotalk : kokojjokobas

예약하실 때 꽁교수 파시면
확실히 신경 써 드릴 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꽁교수 혹은 텐프로를 팔아서 예액했는데 불편함을 겪으셨거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텔레그렘 id

단!!  꽁교수 혹은 텐프로 이름으로 예약되지 않은 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텐프로는 쌈꾼 집단이 아닙니다~ 다른 모든 여행객을 다 챙기다간 살림 거덜납니다.

 

Post Script

코코는 코로나 이전부터 현재까지 네이버 까페들과 제휴를 맺지 않는 주재원 가라오케입니다.
일반적인 여행자 가라오케와는 시스템이 약간 다를 수 있으나
텐프로 손님 혹은 매니져를 통해서 예약을 하신다면 왠만해서는 맞춰드릴 거라고 약속했습니다.

Post Script2

몇일전에 로카르님이 다녀오셨는데 네이버 까페들과 제휴를 시작하셨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