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마지막 남은 낙원 꼰다오섬

베트남의 마지막 남은 낙원 꼰다오섬


꼰다오섬은 베트남의 남부 해안에서 남중국해 방면으로 약 180km떨어진 지상 낙원입니다.

콘다오섬의 백사장, 해변, 정글, 꼰다오 국립공원엥는 야생 동식물을 만날 수 있으며, 베트남에서

가장 깨끗한 물 속 시야를 자랑하고 있어서, 스쿠버 다이빙, 바다낚시, 스노클링투어 등 해양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섬입니다.

Con Dao는 16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꼰다오 제도이고 그중에서 꼰다오 공항이 있는 가장 큰 섬이 콘손 섬입니다.
꼰손 섬에는 5.000명의 현지인이 살고 있으며, 섬의 대부부은 중앙에 산을 중심으로 바다로 낮은 지형이 이어진 형태입니다.
해양도로를 따라서 바다를 감상하면서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섬입니다.

꼰다오섬에서 볼거리와 즐길 거리
지금의 꼰다오섬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지만 예전에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예전에는 정치범을 수감하는 교도소였습니다.
그곳에서는 수감자들을 구타하고, 고문하여서.. 악명높은 곳이였습니다. 꼰섬 섬의 Phu Hai교도소는 잘 보존되어 있으며, 공산주의 지도자들이 수감되었던걸로 유명합니다.

꼰다오섬 해변들

꼰다오에는 Bai Nhat비치와 Bai Dam Trau 등 4개의 유명한 비치가 있습니다..

아직까지 관광객들이 많이 찾지 않은 곳으로 깨끗한 모래사장에서 신비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꼰다오섬 오토바이 렌트

잘 만들어진 해안도로를 따라서 달릴 수 있는 꼰손섬에서는 해안 라이딩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각 오토바이들은 숙소 주변에서 렌트 가능하며 보통 하루에 20만동 ~ 30만동 정도에 렌탈이 가능합니다.

트렉킹

예전에는 꼰손섬에서 하이킹을 하기 위해서는 가이드가 필요했지만 지금은 혼자서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마을근처의 국립공원본부로 가셔서 인근의 모든 경로를 확인하는 지도는 구할 수 있습니다.

트레킹중에는 충분한 음식과 물을 준비해야됩니다.

바다 게를 잡아먹는 원숭이와 거대한 검은 다람쥐를 포함해 꼰다오섬의 야생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꼰다오섬 제도는 베트남에서 최고의 스쿠버 다이빙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섬 주위에는 총 25개의 유명 다이빙 포인트가 있으며, 바람의 위치에 따라서 섬의 동쪽, 남쪽에서 1년내내 안전한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꼰다오섬의 숙소 정보

꼰섬 주변에는 최고의 고급 휴양 리조트인 에바손 식스 센스 하이드 웨이 부터 저렴함 숙소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10불대의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도 있으나, 전체적인 물가는 섬이라서 육지보다는 조금 더 비싼 편입니다.

 

여행 경로 안내

콘다오섬을 가기 위해서는 호치민에서 하루에 12번 운항하는 베트남 항공의 항공기를 이용할 수 도 있으나.

베낭 여행자들에게는 붕따우,속장, 호치민 ( 5월 예정 )에서 운항하는 페리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붕따우에서는 3시간 30분, 속짱에서는 2시간 30분, 호치민에서는 5시간 정도 운항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