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밤문화 2023년 6월 호치민가라오케 판세분석 – 월간호치민

호치민밤문화 2023년 6월 호치민가라오케 판세분석 – 월간호치민

호치민밤문화 2023년 6월 호치민가라오케 판세분석 - 월간호치민
호치민밤문화 2023년 6월 호치민가라오케 판세분석 – 월간호치민

 

호치민밤문화 2023년 6월 호치민가라오케 판세분석 – 월간호치민

 

 

안녕하세요 꽁교수입니다. 이미 7월에 접어들었고 늦은 감이 있지만 월간호치민 2023년 6월호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시작해 보겠습니다.

 

6월에 전해지는 소식으로 호치민 가라오케의 판세에 크게 영향을 줄 만한 사건이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첫번째로 넘버원의 짱부장이 합류하는 수 가라오케의 재오픈 소식과 쉘 가라오케의 황사장님이 야심차게 준비하신 JOY Entertainment의 오픈 소식입니다.

 

 

수 가라오케 (호치민 5군 Tran Huong Dao)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제이제이와 벙커를 거친 황실장님은 주재원 손님들이 많은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고

넘버원의 짱부장이야 여행객들이 많이 아는 실장이니 두 분의 앙상블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 지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7월 첫째주에 재오픈 예정이지만 이번 주에 갔을 때 방문해 보지 못 했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 컨셉(현재 102)은 버리고 돌고돌아 순정이라고 기존 시스템으로 돌아온다고 하는데

오픈 후 자리를 잡으면 다녀와서 정확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OY ENTERTAINMENT (호치민 1군 조이 엔터테인먼트 가라오케)

 

코로나 이전에 요즘 많이 가는 로컬 가라오케인 71 가라오케 옆에 있던 SHELL 가라오케룰 기억하시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JOY 엔터테인먼트는 그 쉘 Shell 가라오케를 운영하셨던 황사장님께서 로컬 가라오케 자리를 인수해서 새단장 후 오픈한 곳으로

원래 가라오케가 있고 아래층으로 싸우나와 호텔이 있던 건물을 전부 가라오케로 리모델링 하였고

7월 1일 첫 오픈할 때는 18개의 방으로 시작해서 다달이 공사를 진행하여 최대 32개의 방을 오픈할 정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옥상에는 루프탑 바 형식으로 라운지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빠르면 8~9월 늦어도 10월 안에 갤러리에 이어 방 30개짜리 대형 가라오케가 또 생기는 것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일단은 가게를 오픈하신 분이 그 전부터 많은 이슈를 가졌던 졸리 JOLLY 부터 킹덤 가라오케 이어서 쉘가라오케 까지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잔뼈가 굵은 황사장님이라는 것에서 기대감이 들게 하는 게 사실이고

예전 쉘가라오케가 탄탄한 라인업으로 젊은 손님부터 나이 많은 손님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손님층을 보유하고 있었다는데서 다시한번 좋은 점수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픈 후 이제 열흘 정도가 지난 상황인데, 첫째 주에 가 봤을 때는 기존 쉘의 선수였던 아이가 빅뱅과 갤러리를 거쳐서 마담으로 있었고 다른 가라오케의 메인 마담으로 있던 마담도 눈에 띄었습니다.

아이들은 당연히 아직 체계가 잡히지 않았지만 오로라, 102, 넘버원, 갤러리, 빅뱅, 코코 등…… 여러 곳에서 조금씩 조금씩 모여든 것 같았습니다.

(각 가게에서 봤던 몇몇의 아이들이 보이더군요.)

어차피 꽁가이들은 시간이 흐르면서 고정 멤버가 생기고 뜨네기들이 몇번 와따가따 해야 자리가 잡히는 부분이니 한두달은 흘러야 정규 편성이 완성 될 듯 합니다.

 

현재 오픈한 방은 18개….. 아이들의 숫자는 대략 60~70명 정도 선으로 보였습니다.

 

보통은 그 중 10~20% 선이 앉힐만 하겠죠? 그런데 꼭 1번 방을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4시 30분 부터 자리잡고 있었던 동셍 덕에 첫 짜오방을 해보고 또 늦에 온 동생 덕에 8시 짜오방도 해 봤는데

첫방보다는 뒷쪽 짜오방이 앉힐 친구가 더 있었던 것 같거든요. ㅋㅋㅋㅋ

 

결국 될뇽될~ 이라고 어차피 될 것들은 일찍 와야 할 이유가 없는 거죠;;;;; ㅋㅋㅋ

 

끝날 때쯤 6층 라운지에 올라가 보니 안나가요 아이들이 몇몇 앉아 있었는데

갸름하고 눈매가 예쁜 아이가 하나 보여서 데리고 내려가고 싶었지만 어차피 계산서 달라고 한 후였고 안나가는 아이여서 다음을 기약하고 돌아왔네요. ㅋㅋ

다음에 가면 만나서 잘 꼬셔봐야지;;;;; 쿨-_-럭;;;;;;;

 

 

흥하라 넘버원 가라오케 (노원 가라오케, No1 가라오케)

 

넘버원 가라오케가 화재로 인하여 현재는 골든벨 (26b Nguyen Thai Binh, Q1) 에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영업을 하고 있지 않던 때에 화재가 발생하여 인명 피해나 기타 이슈가 될만한 것은 없었던 거 같습니다.

 

마침 그 때 저도 골든벨에서 술을 마시고 있을 때 였는데(인천 to 인천으로 가이드 나갔었습니다;;;;)

누전으로 인해서 자꾸 차단기가 떨어지는 상항이라며

넘버원은 몇일간 수리 예정이고 골든벨에서 영업을 한다고 듣고 골든벨로 갔던 상황이었는데

그 날 문제가 있던 방에서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을 한 듯 합니다.

 

비가 많이 온 후였기 때문에 이차 피해도 없었고 벽이나 소파라든가 하는 내부의 작은 피해는 있었지만

어째쓴 엎어진 김에 쉬어간다고 이것 저것 인테리어도 바꿀 거 바꾸고 전기적인 문제도 수리를 진행하여

빠른 시일내에 재오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국이었던가요? 어떤 분들은 개업할 때, 전에 불이 났던 곳을 찾는다고 하죠?

넘버원이 그 불의 기운을 받아서 더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

 

화재 소식 이외에도 넘버원의 새로운 마담 충원 소식입니다.

 

새로 온 마담이 데리고 온 아이들 전체적으로 짜오방을 한번 봤는데…..

출근 첫날이니 자신 있는 애들만 불렀겠지만 ‘와우 wow ~’ 훌륭합니다.

 

저는 어차피 길게 짧게 안나가요 상관 없이 보고 앉힌 다음에 썰을 풀어보는 편입니다.

근데 이번에 본 몇몇 아이들은 다음에 가서 꼭 앉혀봐야겠다….. 하고 생각했네요.

 

(큰형님과 작은형님 그리고 막내 형님까지….. 세 명이 앞에서 다 채가셔서;;;; ㅠㅠ)

 

호치민 가라오케는 살아 숨쉬는 생물인 것 같습니다.

계속 살아서 자정활동을 하는 거죠.

고인물이 빠지고 새로운 물 계속 들어오고… (그래야 가게가 돌아가겠죠.)

 

 

이제는 중견 가라 오딧세이 가라오케

 

드디어 오딧세이에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이 충원 됐네요.

지난 달에 갔을 때 첫방에 50명 들어왔는데 왜 안나가는 지 이유를 모르겠는 안나가요 2명 빼고

전부 저는 길게 나가요~~ 하고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저와 로카르를 바라보던 아이들과 더불어

새로운 마담이 19세 꽃순이 안나가요(아직 안나가 봤어요?) 몇 명들과

어디가도 팔릴 에이스급 2~3명 그리고 자주 자주 나가요~ 하는 아이들 몇명을 데리고 과감히 이적을 단행했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부터 출근을 시작했고 저는 아직 경험해 보지 못했지만 다녀오신 분들의 평이 좋습니다.

 

이제는 어디가서 오딧세이 함부로 까면 안 될 듯 싶습니다.

제가 가봐도 확실히 좋아지기도 했거니와 방문객들의 평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하여 다음 주에는 뉴페이스 보러 저도 함 가볼 예정입니다.

저와 같이 도전정신 있으신 우리 텐프로 회원님들의 후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소주못까이 엉아~~~ 알죠?ㅋㅋㅋ)

 

 

핫하디 핫한 LE LAI 102 가라오케

 

요즘 호치민에서 가장 핫한 가라오케가 어딘가요? 하고 물으신다면 저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102’ 라고 대답할 것 같습니다.

요즘 주말 아닌데도 거의 매일 풀방이라고 하고 심지어 주말에는 30방을 돌리기도 한답니다.

 

(다른 가게들 풀방을 못 채운 날인데도 두바퀴에 가까운 예약을 보여준 겁니다.)

 

역시 박부장……..!!!!

하다가도 그 면면을 들여다 보면 여기 그 뒤에는 박부장을 든든히 받쳐주는 구실장과 유실장이 있었습니다.

 

박부장이 이제는 5~6년차 고인물이다 보니 손님은 분명 많습니다.

판도라는 사장 타이틀을 걸고 운영을 했을 정도니까요.

 

하지만 그 손님들을 일일히 챙길 수 없다는 점이 박부장의 가장 큰 문제였을 겁니다.

실제로도 박부장한테 예약하고 갔는데 처음 들어갈 때 빼고 박부장을 보지도 못했다는 컴플레인이 가장 많았기도 했구요.

 

그런 가운데 구실장이 돌아오고 유실장이 한국에서 들어오면서 세명의 꿍짝이 아주 잘 맞아 들어가는 듯 합니다.

구실장은 자리 바꿔 돌아 다니면서 술 한잔씩 돌리고 꽁가이 못 맞춘 건 유실장이 돌아댕기면서 꽁가이들 살살 꼬드겨서 집어 넣어주고…..

 

그런 케미가 맞아 들어가기 때문에 박부장이 맡은 지 몇달 안되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박부장의 특성 상 어린 애들을 좋아합니다.

본인이 어린 애를 좋아하니까 가게에도 어린 애들이 많습니다.

클럽 가는 거 좋아하고 노는 거 좋아하는 어린 애들…….

 

그래서 그런 거 좋아하는 나이 어린 손님(20대~30대 초반)들이 박부장을 좋아하고 박부장을 많이 찾는 거 아닐까 싶습니다.

 

 

 

언제나 그 자리에 코코 가라오케 

 

코코 가라오케는 조실장님의 말씀 마따나 언제나 그 자리에서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라가 하나씩 생길 때마다 손님들은 한번씩 새로운 곳을 가보십니다.

그리고 얼마 후에 다시 코코를 찾으시죠. 그 이유가 뭘까요?

 

코코는 현존 호치민 가장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꾸준함이 있습니다.

고정 멤버들도 탄탄하고 서비스며 아이들의 스타일이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코코를 좋아하셨던 분들은 꾸준히 코코를 찾으시죠.

어찌보면 고인물이 많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그 고인물들이 코코의 근간을 이루는 뼈대이기 때문에 코코가 흔들림 없이 튼튼하게 그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은 호불호가 있는 초이스 시스템이지만 불호보다는 호가 훨씬 많은 찾아가는 초이스 시스템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꽁교수는 항상 하나만 팹니다. 좋아하는 곳을 줄곧 좋아하고 추천하는 곳만 추천합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하고 방문하셔서 제 이름을 파시면 그만큼 후회하실 일이 적을 거라는 것 또한 자신 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이쁜애 찾으시나요? 넘버원 가세요. 요즘 물 올랐습니다.
  • 어린 애 찾으시나요? 그럼 102 가세요. 핫합니다 아주…
  • 대접받고 싶으신가요? 그럼 당연히 오딧세이죠. 황제대접 받습니다.
  • 흥겹고 싶으신가요? 코코 가시면 되겠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분위기 다 띄워줍니다.

통합 가라오케 예약 – 로카르 : locarjung2 // 086 5699 420

넘버원 욜로실장 : hcmyolo // 089 878 6949
코코 조실장 : kokojjokobas // 090 385 5880
오딧세이 김실장 : odyssey1212 // 0344 579 776
102 박부장 : jun_0978 // 0798685079, 유실장 mryoo12 // 0971022048

조이 가라오케 황사장님 : locarjung2 (안정될 때까지는 로카르님께서 예약도와드립니다.)

 

이상으로 호치민밤문화 2023년 6월 호치민가라오케 판세분석 – 월간호치민 편을 마칩니다.

witten by: 꽁교수 @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

 

 예약문의  

예약문의(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가라오케예약(호치민현지민원)  :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베트남 086 5699 420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베트남텐프로VIP서비스
베트남텐프로VIP서비스


  Post Script  

비바투어에서 풀빌라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호치민 풀빌라, 아파트, 골프부킹, 렌터카, 가이드 모두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베트남텐프로 공식 카톡(vn10pro)으로
연락주시고 현지 민원 및 가라오케 예약 등은 로카르 카톡(locarjung2)으로 문의 주세요~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단!! 결!!! <(–.–)
(‘단결~!! ‘은 이제부터 예약자 분들 구독자 확인 구호입니다.)

상담을 하실 때는 일단 티켓팅부터 완료하시고 시작합니다.
단결!!
티켓팅 완료/ X월X일X박일정/ 도착시간 귀국시간/ 연령대 남자 X명/ 예산(넉넉)or예산(빠듯)

라고 연락주시면 문의 사항에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https://vivatourvn.com
https://vivatourv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