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이 디너 크루즈-호치민시티투어

본사이디너크루즈-호치민시티투어추천

열대 지방의 더위 걱정없이 편하게 강 유람을 즐기며 맛있는 식사를 함께 할 수있는 호치민 디너크루즈 투어 본사이 디너크루즈를 소개해드립니다.
호치민의 메콩 델타 그룹투어, 호치민 시티투어, 호치민 구찌터널투어 등 다양한 투어들은 대부분 무더운 대낮에 투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얘기들과 함께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아기가 너무 어리면 부담스럽기 마련입니다.
아름다운 사이공강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맛있는 저녁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본사이 디너 크루즈를 추천드립니다.

본사이 디너크루즈 운항 시간 및 부두 위치

탑승시간 : 18:45 ~ 19:00 PM / 운항시간 19:25 ~ 21:00
Nha Rong Port (Saigon Port) 사이공포트
5 Nguyen Tat Thanh Street, District 4 Ho Chi Minh City, Vietnam


많은 수의 디너 크루즈들이 같은 시간 대에 이동하기 때문에 사이공 강변 부두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Bonsai Dinner Cruise’를 찾으시면 됩니다.
출발 시간이 저녁 퇴근 시간과 맞물리기 때문에 생각보다 조금 일찍 이동하시는게 좋습니다.
(호치민의 퇴근 러시아워는 상상 이상입니다.)

본사이 크루즈 이동 경로

본사이 크주즈 디너 크루즈는 나롱항구를 출발하여 여객선 터니널을 지나쳐서 사이공의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롯데레전드사이공과 르메르디앙 사이공 등등 사이공 강변의 야경을 감상하면서 2시간동안 천천히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특시 멀리 보이는 사이공 스카이 덱의 야간 조명이 일품입니다. ( 총 11km )

디너 뷔페

다양한 국가의 여행객들을 위한 인터네셔널 뷔페라 동남의 특유의 향이있는 음식들 없습니다. 향이 있는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요청 가능하며 뷔페 외에 메뉴판에 따로 주문 가능한 것들은 유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및 예약방법
성인 : 800.000 만동
유아 : 400.000 만동
소아 : 무료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하며, 일반 여행사에서도 예약가능합니다.
베트남텐프로 공식 협력업체인 비바투어에서도 투어를 진행한다고 하니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