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텐프로 다낭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폐업)호치민 SHELL 쉘가라오케

(폐업)호치민 SHELL 쉘가라오케

호치민 SHELL 쉘가라오케

2020년 5월 중순 현재 : 내부 인테리어를 마치고 오픈

PREVIEW

주소 : 39 SUONG NGUYET ANH, Q1
https://goo.gl/maps/L67odvCQBC72

호치민 졸리가라오케를 초기부터 셋팅했던 호치민가라오케에서 잔뼈가 굵은 사장님이 절치부심의 마음으로 오픈한 쉘 가라오케

호치민 최대의 가라오케를 운영하셨던 노하우로 로컬가라오케 골목인 SUONG NGUYET ANH에 새로 보금자리를 틀었다.
제이제이가라오케의 김사장님과 마찬가지로 쉘가라오케 황사장님의 마인드는 일 못하는 사람은 일하지 말라임.
오픈 초반에 방 숫자에 비해 출근하는 아가씨들의 숫자가 턱없이 부족해서 고전했지만 현재는 평일에도 60~70명선
그래서 현재는 현지 거주 단골 고객도 많고 여행객들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임.
여행객 50% 관광객 50% 정도로 와꾸도 빠지지 않고 수량도 빠지지 않는다.
출근하는 아가씨들의 숫자는 80명 선, 하지만 출근한 아이들의 숫자가 30명이 넘어가면 인사를 시작한다.
그래서 복불복으로 뒷쪽 순서에서 괜찮은 아이들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하다.

그래도 그 작은 확률에 기대서 늦게 가는 오류를 범하지는 않기를….

예약정보
카카오톡 : kwon0533 권이사
(예약 시 베트남텐프로 손님이라고 말씀하세요 서비스 나갑니다.)
전화번호 : 093.794.7680

REVIEW
2020.05 업데이트
2020년 5월 중순 이후로 내부 인테리어를 마치고 오픈을 했다.
인테리어가 티나게 크게 바뀐 건 없지만 코로나였든 인테리어 였든 임시 휴업 후 재 오픈했으니
약간씩은 달라진 게 있는 듯……

현재 코로나 이후로 카르텔이 형성되어 호치민 가라오케 연합회라는 이름으로 가게들의 결속력을 다지고 있는 중인데 이 곳에는 속하지 않음

코로나 이후로 중국 가라오케로 변경할 거라는 소문이 들리는 등 코로나 사태의 직격탄을 맞은 가게 중에 하나임에는 틀림없음
하지만 황사장님의 마인드가 워낙에 좋은 지라…. 꼭 회복하리라 믿는다.

2020.02 업데이트

 

설연휴와 코로나의 영향이 크긴 큰가보다 보통은 이정도의 행사를 진행하는 일이 많지는 않았다.현재 몇몇 가라오케가 행사를 하고 있고 할인을 적용해 주고 있기는 하지만 이정도면 진짜 파격적이기는 하다.
어찌 됐든 애들이 100명 넘게 출근하던 가게이고 마스터즈 때 바짝 쫄은 아이들이 베트남을 등지고 말레이나 싱가폴 심지어는 목바이로 넘어가면서 바짝 엎드렸었던 지라코로나 사태의 심각성을 잘 알고 계신 듯 하다.
일단 애들의 마인드는 제제와 더불어 투탑에 꼽히는 곳이니 안심하시고 즐겁게 술 넉넉히 안주 넉넉히 드시면서 술 마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 가보세요~

ps : 술은 넉넉하게 주실 거 같고 텐프로 팔고 안주도 넉넉히 서비스 받으세요.
권이사님이 그 정도는 해주실 겁니다~

2019.11 업데이트
마스터즈 사건 이후로 납짝 엎드렸던 가라오케 중에 하나이다.
11월 초 쉘을 방문했던 분들이라면 엄청 실망하셨을 가능성이 많다.
(내가 볼 땐 요기 아이들 중에 마스터즈 마담과 엮여 있던 아이들이 꽤 있었다.)
망가졌을 땐 출근하는 아이들이 30명까지 떨어졌었기도 하다.
방이 몇갠데;;;;;;

우야둥둥 현재 마담 2명이 50명까지 출근을 시키고 있기는 하지만
이로써는 당연히 부족하다.
하여 2명의 마담을 긴급 수혈키로 결정~~~!!!

12월 첫째 주부터 출근을 시키기로 전격 결정하였다고 한다.
일단 마담 4명이면 기존 50명에 최소한 20~30명은 충원이 될테니 70~80명까지는 출근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

혹시 가셨다가 크게 실망하시는 경우에는 꼭 피드백을 주시길 부탁한다.
텔레그램 vn10pro 혹은 카카오톡 vn10pro로 연락 주시면 사례(좋은 곳 예약?) 하겠다.

방 숫자가 20개 가량 되는 중대형 가라오케 중에 길게 나가는 아이들의 숫자가 가장 많은 가라오케라고 할 수 있다.
평균적으로 출근하는 70명 정도의 아이들 중에 온니 테이블만 뛰는 아이들의 숫자가 가장 적다.사장님의 마인드가 안 나가는 애들은 가게에 나오지 말라는 주의인지라
온니 짧게 나가요, 저는 안나가요~ 이런 애들은 가게에서 발을 붙일 수가 없다.
고로 보통은 짧은 아이들도 원래는 긴 아이들이라고 생각해도 좋다.
(뭔가 특별한 사정이 있을 수도 있는 경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보통 빨리 시작하는 가라오케는 아니지만 처음 30명이 출근하면 인사를 시작하는지라
일찍 나온 언니들부터 인사를 시작한다.
가끔 7시 이전에 인사를 시작하는 경우도 있으니 그 때는 과감히 7시 이후에 해주세요~ 하고 요청하는 게 좋다.
적어도 7시는 되야 제대로 된 애들이 출근을 한다.
가끔 나갈 때 봤더니 아까 안 보이던 이쁜이가 있어서 물어보니 출근을 늦게 했다고 하는 얘기를 듣곤한다.
한번은 빨리 한번은 늦게 가보는 것도 방법일 것 같다.애들 와꾸는 확실히 봐줄만하다. 호치민 평균 이상(?)

실장들과 마담들이 방에 잘 안 들어오는 게 캐어를 못 받는 것 같아서 기분 나쁘다는 분들도 있는데
난 개인적으로 실장이나 마담이 자주 들어오는 것을 선호하는 편은 아닌지라 그 부분은 좋다.
(열심히 얼르고 달래서 찌찌 만지고 있는데 실장이나 마담 들어오면 말짱도루묵;;;;;)

시설 : 8/10
수량 : 8/10
수질 : 8/10
마인드 : 8/10
추천 : 호치민 3색 한인가라 탐방을 하고자 하시는 분(제제,쉘+넘버원), 마인드도 마인드지만 어느 정도 와꾸를 따지시는 분, 30대 중반에서 40대 초반의 어정쩡한 연배의 분에게 추천합니다.
비추 : 실장들이 자주 들어오고 마담이 자주 들어와야 대접을 받는 것 같다 하시는 분, 무조건 1등으로 가서 젤 괜찮은 파트너와 일찍 나가시겠다 하시는 분에게는 비추합니다.

15 코멘트

    • 절대 찬밥 아닙니다. 어떤 아이들은 40대 중후반을 좋아합니다.
      일단 제가 용띠인데 5년째 35살이라고 얘기합니다. 그래도 전 어리다고 싫다고 하는 애들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어리고 잘생긴 한국인에 대한 로망이 있는 아이들도 있고
      연배가 좀 있어야 잘 하면 팁도 좀 나오고 잠자리에서 그렇게 힘들지 않다는 걸 아는 아이들도 있는 거지요.
      어떤 가게는 60대 전담인 아이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