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No.1 Karaoke
2020년 5월 중순 현재 : 규제가 풀리고 7월 3일 오픈
(호치민 가라오케 연합 소속 가격 인하 동참 업소)
- 코로나 사태 이후의 후기 업데이트 예정
예약정보 : 베트남텐프로 카톡 : vn10pro / 전번 090.277.4746
서비스 많이 주시기로 하셨으니 꼭 베트남텐프로를 팔아서 예약하시고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단!! 베트남텐프로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신 예약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예약 시 베트남텐프로를 언급하지 않은 손님의 내상 문제까지 관여 했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PREVIEW
주소 : 104 KY CON, Q1
https://goo.gl/maps/VH7wq9sy59TVB8fL9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잔뼈가 굵으신 양사장님(구.파란하늘 은색별 사장님)이 몇몇 지인분들과 합심하여 문을 연 넘버원 가라오케이다.
일단은 사장님들이 각각의 손님들을 매니져 역할을 하면서 케어를 하는 걸로 유명하고 그만큼 가게에 열정적으로 성의를 보이고 있다고 느껴진다.
더군다나 황제이발관 바로 옆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간판 노출이 잘 되고 황제이발관에서도 손님을 많이 보내주는 것 같다.
(상황판에 황제 이름이 많이 보인다. ㅋ)
현재 마담 5명 영입으로 70명이상은 꾸준히 출근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볼 수 있는 건 40~50명 내외이다.
이유는 여기도 아가씨가 적정 수준이 되면 인사를 시작하기 때문에……
앞쪽과 뒤쪽에 아이들을 다르게 볼 수 있으나 역시 작은 확률에 기대는 오류를 범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약정보
카카오톡 :
전화번호 :
REWIEW
방 갯수는 15개 연일 풀방은 채우고 있다. 아이들도 보통 20개가 넘는 가라오케 수준으로 보유하고 있기는 하다.
단…. 문 연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마담들 정리가 안 되어 있다.
절대 마담 믿지 말고 예약한 실장 혹은 사장님들에게 의지해야 하는 상황이고 봐도 된다.
어떨 때는 내가 저 마담한테 왜 페이를 해야 하지 싶을 때가 있을 정도이다.
객관적으로 마담 능력은 딱 두명만 좋다고 본다.
투이 와 마이….. 다른 마담은 있으나 마나한 존재..!!
(마이는 다른 가게로 옮겼다 허나 마담을 3명 더 충원했다 하니 다른 마담도 확인이 필요하다)
마담들이 꽁가이를 어찌하지 못하고 그냥 끌려만 다닌다.
전형적인 가라오케 오픈 초기의 모습을 아직도 보여주고 있다는 얘기다.
(요즘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아가씨들 컨트롤을 잘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뭔가 부족하긴하다.)
어느 정도 손님이 생기기 전까지는 꽁가이들에게 끌려가는 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하나라도 아쉬운 상황이기 때문에…..
하지만 매일 풀방을 채우고 있는 지금도 왜 꽁가이들에게 마담이 끌려가는 지 이해할 수가 없다.
사장님들에게 예약을 해도 마찬가지이다. 사장님한테 예약하면 더 좋겠지? 하는 생각은 금물…..
너무 바빠서 방에 들어오질 않는다. 캐어가 불가능하다는 얘기…..
(이 부분은 아직 변화 없다. 실장들에게 부킹하길 추천한다.)
그러니……
여행자 입장에서는 그냥 편안하게 케어해 줄 수 있는 실장에게 예약을 맡기는 게 좋다.
그래서 연락처도 믿을만한 실장 연락처로 남겨 놓았다.
베트남텐프로 : vn10pro
애들은 전체적으로 괜찮다. 호치민 평균은 상회한다고 말할 수 있다.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현재 가장 큰 수혜를 본 곳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다.
겁먹은 졸리 마담이 옮겨와서 애들 숫자가 많아졌으니….
하지만 졸리의 그 말 많고 탈많은 아이들을 어떻게 컨트롤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겠다.
하지만 소문 듣고 온 손님들이 킵을 많이 하는지라 최상위에 있는 애들은 만나기가 어렵다.
(대부분 현지 거주자 지인들이고 몇번씩 왔던 사람들이 괜찮을 애들을 더 잘 알 거 아닌가베)
이 부분 역시 바뀌지 않고 있다. 관광객들은 진짜 에이스들을 볼 수가 없다.
설사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는 주재원이라 해도 아무나 보여주는 게 아니다.
이런 소문 많이 나면 가게 망하는 거 순식간이다.
오픈 초기에나 하고 말아야 할 것들을 아직까지 하고 있다는 게 의아하다.
2번 짜오방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4~5번 방에서 나오는 경우가 수두룩~ ㅋㅋㅋ
하지만 상위 10명 안에 못 들어간다고 해도 괜찮은 아이들이 많은 건 사실이다.
그리고 현재 이 아이는 넘버원 아이….!!! 라고 단정지을 수 있는 친구들이 많지 않다.
크라운이 문닫고 그 멤버들을 가장 많이 흡수한지라 물량에서는 어디에 내놔도 딸리지 않고 그 미모 수준도 전에 비해 월등히 향상됐다고 할 수 있지만
크라운 아이들의 마인드 역시 같이 갖고 온 지라
나이 많은 손님 가리고
짜오방 할 때 수근수근 거리고
방에 들어왔다 손님보고 나가는 버르장머리 들이 아직 존재한다.
이 아이들을 걸러내면 진짜 호치민의 넘버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수량 : 80~100명
수질 : 7/10
마인드:6/10
추천 : 가게보다는 실장의 케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마인드 보다는 와꾸에 더 민감하신 분들, 40대 이하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비추천 : 나 동안이야~ 50대 인데 40대로 보여~ 하시는 분들;;;; 그냥 패쓰~ 난 마인드가 젤 중요해~ 썩은 마인드 만나면 곶휴가 쪼그라들어~ 하시는 분들 패쓰~
얼마전 벌어졌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서는 아무리 피치못할 상황이었다는 가게의 해명이 있었다 치더라도 명백히 가게 측에도 어느 정도는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 일이 더 퍼지고 구설수에 오르내리기 전에 원만히 잘 해결되기를 바란다.
2019년 11월 18일 업데이트 사항
-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졸리의 마담들이 애들을 많이 데리고 옮겨왔다.
- 졸리의 그 싸가지도 그래도이다.
- 잘 컨트롤 되면 아주 좋을 것 같지만 아직 모르겠다.
r경함하고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