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호치민밤문화 가라오케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No.1 Karaoke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No.1 Karaoke

- 광고주 업체 -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No.1 Karaoke

 

 

2020년 5월 중순 현재 : 규제가 풀리고 7월 3일 오픈

(호치민 가라오케 연합 소속 가격 인하 동참 업소)

 

 

  • 코로나 사태 이후의 후기 업데이트 예정

 

 

예약정보 : 베트남텐프로 카톡 : vn10pro / 전번  090.277.4746

서비스 많이 주시기로 하셨으니 꼭 베트남텐프로를 팔아서 예약하시고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단!!  베트남텐프로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신 예약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예약 시 베트남텐프로를 언급하지 않은 손님의 내상 문제까지 관여 했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PREVIEW

주소 : 104 KY CON, Q1

https://goo.gl/maps/VH7wq9sy59TVB8fL9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잔뼈가 굵으신 양사장님(구.파란하늘 은색별 사장님)이 몇몇 지인분들과 합심하여 문을 연 넘버원 가라오케이다.

 

일단은 사장님들이 각각의 손님들을 매니져 역할을 하면서 케어를 하는 걸로 유명하고 그만큼 가게에 열정적으로 성의를 보이고 있다고 느껴진다.

더군다나 황제이발관 바로 옆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간판 노출이 잘 되고 황제이발관에서도 손님을 많이 보내주는 것 같다.

(상황판에 황제 이름이 많이 보인다. ㅋ)

 

현재 마담 5명 영입으로 70명이상은 꾸준히 출근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볼 수 있는 건 40~50명 내외이다.

이유는 여기도 아가씨가 적정 수준이 되면 인사를 시작하기 때문에……

 

앞쪽과 뒤쪽에 아이들을 다르게 볼 수 있으나 역시 작은 확률에 기대는 오류를 범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약정보

카카오톡 :
전화번호 :

 

REWIEW

 

방 갯수는 15개 연일 풀방은 채우고 있다. 아이들도 보통 20개가 넘는 가라오케 수준으로 보유하고 있기는 하다.

 

단…. 문 연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마담들 정리가 안 되어 있다.

절대 마담 믿지 말고 예약한 실장 혹은 사장님들에게 의지해야 하는 상황이고 봐도 된다.

 

어떨 때는 내가 저 마담한테 왜 페이를 해야 하지 싶을 때가 있을 정도이다.

 

객관적으로 마담 능력은 딱 두명만 좋다고 본다.

투이 와 마이…..  다른 마담은 있으나 마나한 존재..!!

(마이는 다른 가게로 옮겼다 허나 마담을 3명 더 충원했다 하니 다른 마담도 확인이 필요하다)

 

마담들이 꽁가이를 어찌하지 못하고 그냥 끌려만 다닌다.

전형적인 가라오케 오픈 초기의 모습을 아직도 보여주고 있다는 얘기다.

(요즘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아가씨들 컨트롤을 잘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뭔가 부족하긴하다.)

 

어느 정도 손님이 생기기 전까지는 꽁가이들에게 끌려가는 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하나라도 아쉬운 상황이기 때문에…..

하지만 매일 풀방을 채우고 있는 지금도 왜 꽁가이들에게 마담이 끌려가는 지 이해할 수가 없다.

 

사장님들에게 예약을 해도 마찬가지이다. 사장님한테 예약하면 더 좋겠지? 하는 생각은 금물…..

너무 바빠서 방에 들어오질 않는다. 캐어가 불가능하다는 얘기…..

(이 부분은 아직 변화 없다. 실장들에게 부킹하길 추천한다.)

 

사장님들이 일선에서 실장처럼 손님들 접대하고 대우해 주시는 것까지는 좋지만 가게의 사장 입장에선 어쩔 수 없이 우선 순위가 있는 법 우선 순위에서 밀리는 방은 들어올 때 인사 나누는 거 빼고는 얼굴을 볼 수가 없다.

 

 

그러니……

여행자 입장에서는 그냥 편안하게 케어해 줄 수 있는 실장에게 예약을 맡기는 게 좋다.

그래서 연락처도 믿을만한 실장 연락처로 남겨 놓았다.

베트남텐프로 : vn10pro

 

애들은 전체적으로 괜찮다. 호치민 평균은 상회한다고 말할 수 있다.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현재 가장 큰 수혜를 본 곳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다.
겁먹은 졸리 마담이 옮겨와서 애들 숫자가 많아졌으니….
하지만 졸리의 그 말 많고 탈많은 아이들을 어떻게 컨트롤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겠다.

 

하지만 소문 듣고 온 손님들이 킵을 많이 하는지라 최상위에 있는 애들은 만나기가 어렵다.
(대부분 현지 거주자 지인들이고 몇번씩 왔던 사람들이 괜찮을 애들을 더 잘 알 거 아닌가베)

 

이 부분 역시 바뀌지 않고 있다. 관광객들은 진짜 에이스들을 볼 수가 없다.
설사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는 주재원이라 해도 아무나 보여주는 게 아니다.
이런 소문 많이 나면 가게 망하는 거 순식간이다.

오픈 초기에나 하고 말아야 할 것들을 아직까지 하고 있다는 게 의아하다.

 

2번 짜오방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4~5번 방에서 나오는 경우가 수두룩~ ㅋㅋㅋ

하지만 상위 10명 안에 못 들어간다고 해도 괜찮은 아이들이 많은 건 사실이다.

 

그리고 현재 이 아이는 넘버원 아이….!!! 라고 단정지을 수 있는 친구들이 많지 않다.

크라운이 문닫고 그 멤버들을 가장 많이 흡수한지라 물량에서는 어디에 내놔도 딸리지 않고 그 미모 수준도 전에 비해 월등히 향상됐다고 할 수 있지만

크라운 아이들의 마인드 역시 같이 갖고 온 지라

 

나이 많은 손님 가리고
짜오방 할 때 수근수근 거리고
방에 들어왔다 손님보고 나가는 버르장머리 들이 아직 존재한다.

 

이 아이들을 걸러내면 진짜 호치민의 넘버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수량 : 80~100명
수질 : 7/10
마인드:6/10

추천 : 가게보다는 실장의 케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마인드 보다는 와꾸에 더 민감하신 분들, 40대 이하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비추천 : 나 동안이야~ 50대 인데 40대로 보여~ 하시는 분들;;;; 그냥 패쓰~ 난 마인드가 젤 중요해~ 썩은 마인드 만나면 곶휴가 쪼그라들어~ 하시는 분들 패쓰~

 

 

얼마전 벌어졌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서는 아무리 피치못할 상황이었다는 가게의 해명이 있었다 치더라도 명백히 가게 측에도 어느 정도는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 일이 더 퍼지고 구설수에 오르내리기 전에 원만히 잘 해결되기를 바란다.

 

2019년 11월 18일 업데이트 사항 

  •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졸리의 마담들이 애들을 많이 데리고 옮겨왔다.
  • 졸리의 그 싸가지도 그래도이다.
  • 잘 컨트롤 되면 아주 좋을 것 같지만 아직 모르겠다.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