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 분석 – 호치민 밤문화 월간호치민- 추천가라오케편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 분석 – 호치민 밤문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 분석 – 호치민 밤문화

 

 

 

2023년 4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 분석 – 호치민 밤문화 월간호치민 – 추천가라오케편

 

 

안녕하세요 꽁교수입니다. 2023년 4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 분석 – 호치민 밤문화 월간호치민 입니다.

4월에 쓰려고 했으나 3월 2부까지 작성이 된 상황인지라 신규 가라오케와 기타 가라오케들을 조금 더 경험해 보고 작성하려고 4월 말 호치민 방문 이후로 밀렸네요.

 

우야둥둥………….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2023년 4월편 시작합니다.

 

 

호치민가라오케 전체 판세

 

2023년 4월의 호치민 1군 가라오케들은 크게 바뀐 것은 없어 보이지만 백조가 물 속에서 바삐 발을 놀리는 듯 물밑에서 이리저리 움직이고 있는 듯 보입니다.

 

코코는 마담들이 움직였고 갤러리도 마담과 실장이 교체되었고 넘버원은 실장을 새로 채용했고

한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오케라고 여기저기 광고를 하던 뉴스카이는 102라는 주소 이름을 달고 한인 실장이 맡아서 운영을 하기로 했으며

오딧세이는 장족의 발전을 이뤄서 평균 40~50명 이상 많을 때는 50~60명이 출근하는 자리 잡힌 중견급 가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외 롤리팝, 빅뱅, 상상, 오로라, 블링블링, 비타민, 더킹 등이 명맥을 유지해 가고 있는 듯 합니다.

위의 가라들은 가보지 못 한 곳이라 언급을 자제하겠습니다.

단순히 추천하냐 추천하지 않느냐 만의 문제는 아닌 복잡한 문제가 있네요;;;;;;;

 

 

그래서 적어보는 꽁교수가 추천하는 호치민 가라오케 TOP 5

 

‘ 갤러리, 코코, 넘버원, 오딧세이, 102 ‘ 

 

  • 갤러리는 현재 부동의 1위
  • 코코는 그명성 그대로
  • 여전히 와꾸 넘버원
  • 이제는 중견가라 오딧세이
  • 양념반 후라이드 반 102

 

5곳 모두 단순히 가라오케를 보고 추천을 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그 가라오케로 가면 되겠지… 하는 생각보다는 제가 추천하는 실장을 찾아가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제가 가라오케를 추천할 때는

  • 가라오케 전반적인 컨디션 (방갯수, 위치 등)
  • 꽁가이들의 조건 (수량, 와꾸, 나가요비율 등)
  • 실장의 모객능력 (부킹 건수가 있어야 애들이 말을 들으니)

삼박자가 맞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모든 것을 고려하여 추천을 드립니다.

 

예를 들어 현재 1등을 달리고 있는 갤러리에 추천할 만한 실장이 없다?

그럼 저는 추천을 하지 않았을 겁니다.

 

갤러리의 환실장/ 코코의 조실장/ 넘버원의 욜로실장/ 오딧세이의 김실장/ 102의 박부장

 

저는 가게가 아니라 실장들을 보고 그들이 있는 가라오케를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직에 계시는 로카르님은 두바이도 추천을 많이 하는데 제가 아직 가보질 못해서;;;;;

나중에 가보고 추천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치민 1등 갤러리 가라오케 Karaoke GALLERY

 

현재 명실상부 자타공인 1위 가라오케 입니다.

이전 판세분석에서도 수없이 언급했듯 물량에는 장사 없습니다.

 

룸 30개로 호치민 최대 규모이고 그 방을 채울 수 있는 아이들이 또한 가장 많습니다.

거기에 환실장과 차사장님이 모객을 하고 8명의 마담들이 실장들이 커버를 하지 못하는 방을 돌면서 커버를 칩니다.

마담이 1명당 5개의 방을 커버를 쳐준다고 하면 실장들의 부담히 확 줄어 들지 않겠습니까?

 

낮 2시에 문을 열고 (실제로는 3시는 되야 애들이 출근을 하지만) 그 때부터는 가게 입장하는 순서대로 로 기다리지 않고 짜오방을 한다는 장점이 있고

그 반면에 뒤에 오는 애들을 볼 수 없는 것 아닌가 하는 불안한 점도 있지만 언제 가든 비슷한 수량의 비슷한 수질의 아이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되기도 합니다.

 

거기에 더해서 환실장이 있습니다. 한번 만나보시면 왜 제가 추천드리는 지 아실 겁니다.

 

어느 가게나 그들만의 장단점이 있으니 그들이 옳다 그르다 하는 판단은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괜찮다 싶으면 가보면 되고 별로다 싶으면 안 가면 그만이 아닐까요?

하지만 장담컨데 현재 로컬 가라인 쭝손의 보스를 제외하고 갤러리보다 애들이 많이 출근하는 곳은 없을 겁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갤러리 – Gallary Karaoke

 

 

여전히 저력있는 호치민 코코 가라오케 Karaoke KOKO

 

코로나 이후 혼란기가 지나고 안정기에 접어들었을 때 호치민 가라오케 누가 1등이야? 라고 물으면 언제나 코코라고 답했었습니다.

방은 10개지만 꾸준히 출근하는 아이들이 보장되고 그만큼 훈련된 아이들이 가게들 주도하고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갤러리가 생기면서 1등의 자리를 양보해야만 했습니다. 그만큼 물량의 힘은 무서웠죠.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이 고만고만하게 엎치락 뒤치락 하고 있는데 옆에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가 생겨버리면 답 안나오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고 코코가 힘이 빠졌느냐? 절-_-대, 네-_-버!!! 그렇지 않습니다.

 

갤러리는 방이 30개…… 코코는 방이 13개입니다.

방수가 두배가 넘게 많은데 예약 건수가 당연히 2배 이상 많은 거 아니겠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물량에는 장사 없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코코는 여전히 1등이나 다름 없는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방 숫자 대비 예약률과 회전률..!!!

 

평일을 포함하여 뭐 거의 매일이다시피 풀방을 하고 있으니 말이죠.

 

일단 주말 당일 예약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심지어 전날 오전에 마감이 되는 날도 있습니다.)

방이 적은 만큼 방이 놀리지 않는다는 거고 그만큼의  손님이 보장되어 있으니 당연히 그걸 보고 고정적으로 출근하는 꽁가이들 있다는 얘기가 됩니다.

 

로카르님과 텐프로님 그리고 제가 부르기로 일명 정예병들이죠. ㅋㅋㅋㅋ

 

그 정예병들이 가게의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이번에 새로 물갈이된 맑은 물들이 와꾸를 책임져 주고 있으니 아직도 코코가 예약률이 이리 좋은 게 아닌 가 싶습니다.

 

조실장님 말씀하시는 ‘이 방 수를 가진 가게에서 만큼은 코코가 1등이죠~~ ‘ 

 

맞는 말입니다. 12~15개 정도 되는 중형 가라에서는 코코가 단연코 1등일 겁니다.

다양한 고객층에다가 고정으로 출근 하는 수량과 수질도 어디 가서 절대 뒤지지 않습니다.

믿어보세요~

 

호치민 가라오케 코코 KOKO Karaoke

 

 

여전히 와꾸 최강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Karaoke NO1

 

넘버원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한동안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였습니다.

그러다가 환실장 갤러리로 옮기고 짱부장 빠지고 양사장님 빠지면서 가게가 와해되는 듯 했으나

그 때 혜성과 같이 등장한 신인 욜로실장……

 

예전에 가이드를 받았던 손님들의 말씀으로는 욜로실장의 이름을 따서 욜로케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낮이든 밤이든 언제든 연락하면 꼬박 꼬박 대꾸해 주고 문제 있는 거 해결해 주고 챙길 거 챙겨주는

동에번쩍 서에번쩍 홍반장 캐릭터였다고나 할까요?

 

지금 넘버원에서 욜로 실장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전체 짜오방은 마담들이 돌리고 짜오방이 끝난 각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손님들 말씀 들어주고 원하는 거 챙겨주고 컴플레인 들어주고

아마도 지금 욜로실장이 넘버원을 혼자서 캐리하고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욜로 실장이 왜 이렇게 극찬을 받는 지 일례를 들어보자면,

늦게까지 마시고 숙소로 간 손님이 새벽 3시에 전화가 와서 ‘이차 하는데 콘돔이 찢어졌다고 꽁가이가 난리 난리 부린다’

이 얘기를 듣고 일어나서 아파트까지 쫒아가서 해결 했다고 합니다.

인정 받을만 하죠?

 

이미 와꾸는 가장 좋다는 평을 듣고 있고……

욜로 실장이 케어가 또 기가 막히다고 하니 딱딱 들어맞는 거죠.

5명의 마담들도 술도 잘 마시고 노래도 잘 하고 팁 좀 주면 분위기 살리는 건 알아서 해줍니다.

 

그렇게 손님들을 대하는 태도를 꽁가이들도 마담들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꽁가이도 마담들도 욜로실장이 하는 얘기를 쉽게 거역하고 거부할 수가 없는 거죠.

심지어는 잘 나가는 꽁가이들 꼬까 날짜까지 대충 다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거 중요한 겁니다.

 

진격의 욜로…… 진격의 넘버원…….. 믿어도 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넘버원 – Karaoke No.1

 

 

 

이제는 중견 가라 호치민 가라오케 오딧세이 Karaoke ODYSSEY

 

이제는 여엿한 중견급 가라오케로 자리매김을 한 오딧세이 가라오케는 언제나 넘치는 옷 갈아입는 아이들의 수량으로 승부를 하고 있습니다.

 

옷 안 갈아 입을 거면 나오지마!!!!!

 

일단 김실장님의 모토입니다. 그래서 50~60명 들어오는 아이들 중에 옷 안 갈아입어요는 없습니다.

그냥 저는 오늘만 못 갈아입어요.(꼬까, 엄니상경 등등) 만 2~3명 있을 뿐입니다.

 

근데 참 이상해요. 한국은 친구 한명이 하면 주변 애들 덩달아서 해버려서 생리 날짜들이 거의 비슷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넘치는 그 많은 아이들이 전부 저 옷 좀 갈아입혀 주세요~~~ 하고 쳐다 보고 있습니다.

 

물론,  제 눈에는 ‘우와~ 이쁘다’ 하는 아이는 잘 안 보입니다.

제가 추구하는 취향 상 거의 대부분이 옷 안 갈아입는 경우가 많거든요;;;;;;;

(한두달 걸리더라도 옷을 갈아입히는 재미가;;;; ㅋㅋㅋ)

 

그러니 와꾸 진상, 얼빠 진상들은 오딧세이보다는 다른 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나는 오늘 절대 실패하지 않으리…… 굳게 다짐하신 분들이나

내일 아침에는 꼭 웃으면서 밥 먹을래…. 하시는 분들

그리고 내가 고수가 아니라 잘 놀지는 못 하지만 그래도 평타는 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살짝 연배가 있으신 분들에게 오히려 더 추천드리구요.

호치민도 몇년 전과 다르게 나이 따지고 얼굴 따지는 것들이 많아졌습니다.

헌데 아직 순수한 오딧세이 아이들은 그런 게 많이 덜 합니다.

 

몇년 전 모델이나 스타킹 시절을 추억하시는 고수분들에게도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여전히 아직 익지 않은 무화과들이 곳곳에 포진해 있으니 그 설익은 무화과를 따보시는 것도 괜찮구요.

다만 떫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오딧세이도 이제는 주말에는 풀방을 채울 수 있을 정도로 어느 정도 손님도 있고 그 만큼 손님을 겪은 아이들도 아마존의 정글 티는 벗은 것 같습니다.

코코에서 넘어온 아이들이 몇명 보이는데 예전부터 군기반장을 하던 아이들도 있고 분위기를 잘 띄우고 손님을 휘어감던 아이도 보입니다.

 

그렇게 이제 오딧세이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오딧세이 – Odyssey Karaoke

 

 

호치민 102 가라오케 Karaoke 102

 

102 가라오케는 186에 럭스가 생기기 전 졸리가 있었떤 때부터 Le lai 끝자락에 있던 뉴스카이 라는 로컬 가라였습니다.

주로 중국 관광객을 상대하던 중국 가라였는데 코로나 이후 중국 관광객이 막히면서 가게를 내놨고

푸미흥 모 가라오케를 오픈한 누구에게 뒷통수를 씨게 맞았던 예전 왕코의 사장님이 인수하셨다고 합니다.

 

그 뒤로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식 가라오케라는 타이틀을 걸고 열심히 광고를 하고 노력을 했지만

일단 홍보를 위한 인프라의 부족, 아이들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책임자의 부재 등으로 고난의 시간을 보내신 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헤라→119→판도라→블링블링을 거친 박부장에게 인연이 닿았고 지금은 박부장이 가게를 맡아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호치민에 들어온 막내둥이 꽃미남 유실장과 예전 판도라에서 함께 했던 구실장이 박부장을 도와 함께 운영을 하고 있고

40~50명 정도가 출근을 하지만 17개의 방 중 보통 10개 정도만 예약을 받고 나머지는 받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10팀은 맞추겠는데 그 이상은 어렵다라나……..??

 

아직은 부족한 걸 알고 눈탱이 안 치도록 가능한 선에서만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십여명의 아이들이 로컬 타입으로 티빤쭈에 다 비치는 시스루를 입고 짜오방을 들어오고 원하면 섹시댄스를 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옷차림은 시원하지만 그 옷을 입은 입은 애는 옷을 안 갈아 입는 경우가 많고

섹시댄스는 내 짝꿍이 시원한 옷 차림이 아니라면 전문가를 초빙하게 됩니다.

(동영상 봤는데 볼만 해요~~ ㅋㅋㅋ)

 

한가 반, 로컬 반…… 이라는 모토로 박부장이 야심차게 밀고 있는데

치킨도 아니고 반반이 그리 쉽지는 않은 듯 보입니다.

 

아마추어의 세계에 프로들이 돈 벌어 먹고 있으면 아마추어들끼리 보이콧을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지금까지 예전 혜라였던 119, 지금 넘버원의 마담 Ha가 했던 로즈 자리의 강남가라오케, 그리고 현재 제제의 황실장이 오픈해서 운영 중인 VIP 가라오케도 이 시스템을 도입했다가 실패를 했고 고전을 하고 있죠.

 

이번 102도 박부장의 모든 역량을 다 동원하고 주변 사람들 그리고 손님들이 도와 주셔야 정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102 – Karaoke 102

 

호치민 추천 가라오케 연락처 정보

 

통합 가라오케 예약 – 로카르 : locarjung2 // 086 5699 420

넘버원 욜로실장 : hcmyolo // 089 878 6949
갤러리 환실장 : hcmhwan // 070707 8211
코코 조실장 : kokojjokobas // 090 385 5880
오딧세이 김실장 : odyssey1212 // 0344 579 776
102 박부장 : jun_0978 // 0798685079, 유실장 mryoo12 // 0971022048

두바이 제임스사장님 : locarjung2 (두바이는 로카르 님에게 문의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3년 4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 분석 – 호치민 밤문화 월간호치민 – 추천 가라오케 편을 마칩니다.

witten by 꽁교수 @ vn10pro.com

 

 예약문의  

예약문의(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가라오케예약(호치민현지민원)  :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베트남 086 5699 420


  Post Script  

비바투어에서 풀빌라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호치민 풀빌라, 아파트, 골프부킹, 렌터카, 가이드 모두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베트남텐프로 공식 카톡(vn10pro)으로
연락주시고 현지 민원 및 가라오케 예약 등은 로카르 카톡(locarjung2)으로 문의 주세요~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단!! 결!!! <(–)
(‘단결~!! ‘은 이제부터 예약자 분들 구독자 확인 구호입니다.)

상담을 하실 때는 일단 티켓팅부터 완료하시고 시작합니다.
단결!!
티켓팅 완료/ X월X일X박일정/ 도착시간 귀국시간/ 연령대 남자 X명/ 예산(넉넉)or예산(빠듯)

라고 연락주시면 문의 사항에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https://vivatourvn.com
https://vivatourvn.com

2023년 4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 분석 – 호치민 밤문화 월간호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