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가라오케 오딧세이 – Odyssey Karaoke

호치민 가라오케 오딧세이 - Odyssey Karaoke

 

호치민 오딧세이 가라오케 Odyssey Karaoke

 

PREVIEW

 

13 Yersin, Phường Cầu Ông Lã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https://goo.gl/maps/3rsRfsJDgrdvy6fT8

 

예약정보

오지훈실장 카카오톡 odyssey1212 / 0344 579 776

오딧세이 김사장님께서 가게를 오픈하셔서 나가시고 새로운 오실장님이 오셨네요.
오실장님께서도 잘 챙겨주시기로 하셨으니 직접 예약하실 땐 꼭 텐프로를 팔아서 예약하시고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 혹은 내상을 입으신 경우에는 꼭 알려주세요.
(하지만 로카르님이 한마디 하시고 예약해 드리는 게 더 좋을 수도 있다는 거~)

단!!  베트남텐프로 이름으로 예약되지 않은 건에 대한 AS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다른 손님의 예약 건까지 다 챙기다가는 베트남텐프로 문 닫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REVIEW

 

호치민 오딧세이 가라오케 는 예전에 코코가 있던 자리를 새로 인수해서 리모델링 후 재 오픈한 곳이다.

새로 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고 근래 새로 오픈한 곳 중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다.

같이 방문했던 한 분께서는 요근래 가 본 곳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실 정도…..

다만 대진운이 안 좋아서 현재는 고전 중이다.

(대형 가라오케인 갤러리 와 하루 차이로 오픈을 해버려서 병풍들을 다 빼았겨 버렸다;;;;;)

 

하지만 김 사장님의 의지는 확고한 바 꾸준히 단골 모으고 한분 한분 만족시키면서 장사를 하시겠다고 한다.

코코의 예전 모습을 보는 듯 하다.

현재 아이들은 업계에서 뒹굴 뒹굴 하던 노장들을 데리고 온 게 아니고 프레쉬한 신인들을 영입했다.

 

그래서인지 아직 분위기가 어수선 한 것도 좀 있고 질서 정연한 느낌은 없다.

한마디로 좀 거칠다고 할까?

하지만 그 거친 느낌이 충분히 매력으로 다가 온다고 할까?

조만간 어떻게 변질 될 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때묻지 않은 시골 아이들이 옆에 앉아 있는 느낌이다.

2014년 이전 붕따우쯤 가서 느껴 봤을 법한 프레쉬함 이랄까?

 

어느 가게나 천편일률적일 필요는 없다고 본다.

이 느낌 이대로 차별점이자 강점으로 살린다면 충분히 매력 있는 곳이 되리라 생각된다.

 

 

예약정보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매니져 카카오톡 locarjung2 /  0865699420
김경훈사장님 카카오톡 odyssey1212 / 0344 579 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