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밤문화 여행 준비 할 때 생각해야 할 것들 – 호치민밤문화개론 S2.E06

호치민밤문화 투어 준비 할 때 생각해야 할 것들
#호치민꽁가이 #호치민밤문화 #호치민가라오케 #호치민로컬가라 #호치민밤문화개론 #꽁교수

 

 

호치민밤문화 투어 준비 할 때 생각해야 할 것들 – 호치민밤문화 개론 S2.E06

 

 

안녕하세요 꽁교수입니다. 오늘은 호치민밤문화 투어준비 할 때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이 무언가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에게 문의를 받고 있는 게 확실히 여행의 물꼬가 트였다는 게 느껴집니다.

이젠 신속항원으로 가능하다지만 아직은 입국검사의 부담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지 비교적 낮은 연배인 30대 초반 분들의 문의가 주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많은 분들이 이미 많은 정보를 알고 계셔서 일 수도 있겠네요.

 

지금 문의를 주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해외여행 자체를 많이 해보지 않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고 호치민도 처음 혹은 한번 정도 방문하셨는데 제대로 즐겨보지 못 하신 분들인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약간 아쉬운 점(?) 혹은 안타까운 점(?) 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이 글을 통해서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짜여진 스케쥴에 손님을 맞추는 패키지 여행사 식의 가이드를 짜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대형여행사가 아니기에 단체 관광객이 아닌 혼여족부터 2~4인 사이의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열어 놓고 상담을 진행 합니다.

 

가끔… 가이드 신청할려고 하는데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혹은… 3인 풀빌라 포함한 남자투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하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제가 짜는투어에는 정해진 금액이 없습니다.

 

단지 친한 친구가…..  혹은 친한 동생이 아니면 친한 형님들이 호치민밤문화 여행을 준비 하고 있다 치고…..

몇명이야? / 몇박몇일인데? / 티켓팅했어? / 누구누구 같이 가는데? / 일행이 몇살이야? / 뭐 좋아하는데? /

등등 이것 저것 물어봅니다. 그리고 여행에 대해 전반적일 일정을 짜 드리죠.

그렇게 원하는 것들을 포함하여 스케쥴을 짜드리고 그 일정에 합당하는 예상 금액을 짜 드립니다.

 

 

이 중 비행 스케쥴은 일정을 짜는데 꽤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밤에 도착하게 되면

도착해서 바로 숙소를 가서 자느냐/ 누굴 불러서 노느냐/ 부이비엔이라도 나갈 것이냐 를 판단해야 하고

낮에 도착이면

바로 체크인 하느냐 점심 먹고 체크인을 하느냐 체크인 후 어떤 일정을 짜야 하느냐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는 날도 마찬가지겠죠?

 

그러니 여행 계획을 짤 때 제일 먼저 여행 일정을 생각해야 합니다

 

상담을 하는 중에 언제 가는 게 좋을까요? 하고 물으시는 경우가 있는데 호치민밤문화 여행을 준비 하는데 있어서 언제가 좋다는 때는 없습니다.

그냥 항상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설날과 겹치는 뗏 Tet 이라는 명절만 피하시면 됩니다.

 

호치민밤문화 투어 준비 할 때 생각해야 할 것들
#호치민꽁가이 #호치민밤문화 #호치민가라오케 #호치민로컬가라 #호치민밤문화개론 #꽁교수

 

물론 여행 계획을 짜기 전에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예산…!!!!

 

대충 얼마정도 있어야 평범하게 가라 가고 클럽 가고 맛난 거 먹으면서 3~4일 푹 쉬다 갈 수 있을 것이냐…..

그냥 혼자 알아서 놀 수 있다거나 혹은 카톡이나 전화 등 원격 가이드를 받겠다는 가정 하에 비행기/숙소 제외하고 하루 평균 300불 잡고 오시면 됩니다.

호치민 로컬가라 텐프로 급을 가실 게 아니라면 그 정도면 많이 부족하진 않을 겁니다.

혹시 조금 부족하더라고 visa 나 master 카드가 있다면 하나 들고 오시면 약간의 부족한 부분은 채워질 수 있습니다.

단,카드는 왠만하면 한인업소에서만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산이 정해지고 일정이 정해졌다면 목적을 정해야 합니다.

 

  • 관광도 하고 싶고
  • 골프도 치고 싶고
  • 가라도 가고 싶고
  • 클럽도 가고 싶고
  • 헌팅도 하고 싶고

 

물론 하고 싶은 걸 다 하면 좋겠죠. 하지만 우선 순위는 정해져야 합니다.

골프가 메인이라면 골프를 위주로 스케쥴을 짜고 부수적으로 밤에 노는 걸 생각해야 하고

밤에 노는 게 메인인데 골프도 치고 싶다면 밤에 노는 게 문제되지 않는 골프 스케쥴을 짜야겠죠.

 

클럽가서 헌팅을 하고 싶다?

그렇다면 저하고 상담하실 필요 없이 그냥 부이비엔으로 가세요~~

젊음과 돈 그리고 미소와 인내심을 가지셨다면 성공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물론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절대 제가 추천한 건 아닙니다!!!!!

 

자…. 예산 정해졌고 티켓팅 완료했고 목적을 정했다면…..이제 드디어 호치민밤문화 여행 준비 가 되었고 일정을 짤 준비가 된 겁니다.

지금까지 이 세가지를 정하지 못 하고 문의를 주시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물론 압니다. 예산을 얼마나 잡아야 할 지 잘 모르겠고 언제 가는게 좋을 지 모르시겠죠.

골프도 치고 싶고 카지노도 가고 싶고 밤문화도 즐기고 싶으시겠죠.

그래서 에코를 많이 찾으시는 건지도 모르겠구요.

 

하지만 현 시점에서 호치민 에코 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코시국 전에 비해 가격은 30%가량 올라갔고 애들 수준은 절반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쉽게 말해 가성비가 바닥을 칩니다.

가격 듣고 사진 들어오는 걸 보면 똥꼬 깊숙한 곳에서 쌍욕이 올라옵니다.

솔직한 말로 친한 친구가 온다고 하면 그냥 가라 가라고 할 것 같습니다.

 

2019년 10월에 이어 얼마전에도 마담짓 하던 단톡방 대장이 잡혀가서 애들이 다 잠수 탔습니다.

 

그래도 정 원하신다면 어떻게든 소개는 시켜드릴 수 있겠는데 다른 건 제쳐두고 에코만 바라고 문의주진 말아주세요.

저는 그냥 건너 건너 소개팅을 주선해 주는 것 뿐입니다. 누가 모르는 사람한테 다짜고짜 소개팅을 시켜주겠습니까?

 

저는 여러분의 일정을 짜드리고 있는 것일 뿐 에코를 돌리는 포주가 아닙니다.

 

필리핀 다니시던 분들이 에코를 많이 찾으시던데 정확히 말해서 호치민에 정식으로 에스코트 걸을 돌리는 에이젼시는 없습니다.

혹시 누가 자기들이 에코 에이젼시라고 하면 가운데 손가락을 날려주세요.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입니다.
국가 기간이 흔들리는 범죄에는 아주 얄짤 없습니다.
도박과 마약, 매춘에 아주 엄정한 잣대로 심판합니다.
물론 단순범에는 약간 관대하다고 볼 수도 있지만
박장 운영, 마약 유통, 매춘 알선에 대해서는 아주 엄격합니다.

 

에코에 관해서는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린 글이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꽁교수의 호치민밤문화 개론 27강. 호치민 풀빌라 그리고 에코 시스템에 관하여 알아보자.

 

그리고 한 가지 더………..

 

저는 여러분의 내상없는 호치민밤문화 여행 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여행 일정을 짜드리는 걸 좋아합니다.

그냥 단순히 일정을 어떻게 짜야할 지 몰라서 문의를 주시는 것도 환영합니다.

 

물론 제가 일정을 짜드렸다고 하지만 부담되신다면 당연히 가이드를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같은 값이라면 아니 크게 차이 나지 않는다면 제가 소개하는 숙소를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리고

제가 추천하는 음식점 혹은 마사지나 이발소 등을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문제가 생겼거나 내상을 입었을 때 제가 대처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가라오케도 제게 예약을 부탁하시거나 추천하는 실장들에게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껏 일정 잘 짜 드렸는데 엄하게 에어비엔비로 로컬 애들이 운영하는 숙소 잡아서 내상 입고

눈탱이 맞아 놓고 저한테 하소연 하시는 분들 의외로 꽤 있습니다.

 

가격 물어보니까 1박에 돈 만원 싼 숙소를 잡으셨더군요;;;;;; ㅠ.ㅠ

 

돈 만원 아끼시려다가 즐거워도 모자랄 판에 기분 잡치고 내상 입고 마상 입는 일이 허다합니다.

여기저기 건너 건너 알게 됐거나 단톡방에서 연락처 알게 된 가라오케 실장에게 연락하고 갔다가 대접 못 받고 찬밥신세 되는 경우 역시도 허다하구요.

 

부디 몇백만원 쓰려고 온 여행에서 몇만원 아끼시려고 아쉬움을 남기는 우를 범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물론!!! 가격 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난다? 그럼 꼭 저에게 얘기해 주세요.

그래야 그것도 제가 조절을 하고 대처를 할 수 있으니까요.

 

이상으로 호치민밤문화 투어 준비 할 때 생각해야 할 것들 – 호치민밤문화개론 S2.E06 편을 마칩니다.

 

post script

가라오케 예약 상담은 로카르님(카톡: locarjung2)께 연락주셔도 되고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꽁교수(텔레그램: Congvn)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호치민 여행 되세요~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단!! 결!!! <(–-)

(이제부터 예약자 분들 구독자 확인 구호입니다. ‘ 단결~!! ‘)

예)
단결!! <– 구독자 확인 구호 필수

몇월 몇일 몇박일정/ 오전도착 오후귀국/ 40대 남자 3명/ 예산은 넉넉함
일정 좀 짜주세요~  

라고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