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해산물이 먹고 싶을 때 찾는 곳 행님아 Nha Hang Anh Trai – 호치민

Nha Hang Hai San Anh Trai 푸미흥 한국산 해산물 맛집 행님아

행님아는 현재 양씨네상회와 더불어 푸미흥 내의 2대 해산물 식당입니다.

일명 쓰끼다시라고 불리는 기본 안주가 푸짐하게 나오기로 유명하고

일반 메뉴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기로 유명합니다.
 

처음 이 식당을 알게된 것은 생새우회(일명 오도리)를 파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베트남에 유통되는 생새우 종류는 꼬리에 검은 띄가 있는 블랙 타이거와 흰꼬리 새우 두가지라고 하시던데 정확한 명칭은 기억이 안나지만 아무튼 꼬리에 검은 띄가 있는 새우가 달짝지근하니 조금 더 맛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 가서 새우회를 시킬 때는 꼭 블랙타이거가 있는 지 물어보고 시킵니다.

한국산 광어회를 숙회가 아닌 활어로 판매하는 곳이고 요즘 양씨네 상회가 숙회 위주로 판매를 하는지라 맛이 많이 떨어져서 비슷한 가격대인 이곳에 더 많이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광어회 500g 100만동(저렴하진 않죠~)

새우회 50만동(대략 열댓마리 됩니다.)

해물탕(대) 120만동(작은 거 100만동 큰 거 120만동인데 큰 게 이것저것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세꼬시도 먹을까 하다가 세개 시킨 것도 많은 것 같아서 안 먹었는데 세꼬시도 맛있습니다.

양씨 상회에 있는 꼼장어 조림이 없는 게 아쉽지만

그거 먹고 싶을 때는 옆집으로 가면 되니까 뭐 아쉽지는 않았습니다.

 

아무튼 새우회, 해물탕은 강추~!!!

 

한국식 해산물이 먹고 싶을 때 찾는 맛집….. 행님아 였습니다.

 

주소는 55 Duong so6, Hung Phuoc4, Tan phong, Q7 입니다.
예약전화번호는 028-5410-3644 입니다.

평일 조금 이른 시간에는 괜찮지만 주말 피크 시간에는 예약 안하고 가시면 대기하셔야 합니다.
https://goo.gl/maps/TECML7A3sMn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