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호치민 2022년 9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월간 호치민 2022년 9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월간 호치민 2022년 9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월간 호치민 2022년 9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안녕하세요 꽁교수 입니다. 9월의 마지막 날 월간 호치민 2022년 9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시작합니다.

 

 

9월에 호치민 가라오케의 가장 큰 이슈는 코코의 이전과 넘버3 가라오케의 폐업인 것 같습니다.

 

코코는 yersin에서 Nguyen Cong Tru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가보니 예전 로컬가라였던 블루스카이 자리였습니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응안하 이발소 옆건물이더군요.

응안하 – 일본술집 NOMU – 코코 가라오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ㅋㅋ

 

응안하 션형님 맨날 코코 들어가는 손님들 보시면서 손가락 빨고 계시다는 전언입니다.

가게 애들이랑 동네 사람들 눈치보여서 놀러 가지도 못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는 블루스카이 때랑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는데 로컬일 땐 약쟁이들 약 하느라 불을 꺼놔서 몰랐는데 현재는 불이 살짝 밝아서 로컬식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워낙에 많은 분들이 말씀 하셨던 코코라 크게 따로 얘기할 건 없었지만 짜오방을 해보니 제이제이 애들이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잘 놀고 일 잘 하던 친구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은퇴할 때 된 친구들도 한둘 보이긴 하지만 그애들도 분명 어르신들의 초이스를 받을 수 있는 아이들이기에 이해는 됐습니다.

 

아무튼 첫 짜오방에서 왜 코코가 손님들에게 대체로 평이 좋았는 지 알게 되는 대목이었다고 할까?

저 보고 숨어있던 구석탱이에 있던 애들 셋만 테이블에 앉혀 놔도 분위기가 죽을 수가 없을 겁니다.

 

술 잘 마시지, 팔짱끼고 옆에 꼭 붙어서 앵겨있지, 노래부르면 나와서 부비부비 하지……

 

긍정적인 분위기가 만들어질 수 밖에 없는 인적 구성이었습니다.

좋은 아이들 꾸준히 관리 잘 하셔서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다음 이슈는 넘버3의 폐업입니다.

 

넘버1보다는 로컬마담이었던 마담 하의 영향력이 좀 더 컸던 넘버3인 탓인지 환실장이 가게를 박차고 나왔다고 하네요.

그 바람에 가게를 돌릴 실장이 없어서 인테리어를 그렇게까지 하고 가게 문을 닫았다고 하는데

확실히 인력난이 심하긴 심한 것 같습니다.

 

환실장은 지금 어디 갈 지 정하지 않은 채 번아웃 으로 가기 전에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하는데…….

조만간 다른 둥지가 정해지면 연락이 오겠죠. 그 때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양분되어 있던 힘이 넘버원으로 일원화가 되니 마담 숫자도 최강이고 꽁가이 숫자도 확실히 좋아진 것 같습니다.

 

넘버원이 환실장이 빠지고 양사장님 한국에 들어가시면서 짱부장과 박실장님 두 명이서 손님 케어가 잘 안되고 애들 분위기도 어수선하다고 해서 말들이 많았는데

양사장님이 복귀하시면서 이원화 된 가게를 일원화 하고 내실을 다지고 가겠다고 생각한 게 현명한 선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하여 넘버원에는 마담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엊그제 갔을 때 마담이 7명이 쇼파에서 밍기적 거리고 있었으니 말이죠. ㅋㅋㅋㅋ

가게를 일원화 하니 확실히 마담들도 좀 더 긴장하는 것 같고 애들도 짜임새가 있어진 느낌입니다.

 

마담이 넘쳐난다 = 애들이 많다

 

마담 수량이 늘어난 먼큼 꽁가이 숫자도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꽁가이들의 기강은 허술해 보입니다.

 

누군가 기강 잡을 인물이 없는 게 사실이죠. 양사장님, 짱부장, 박실장님 등등……….

하지만 조만간 왕마담이 됐든 누가 됐든 애들 솎아내면서 잡들이를 한번쯤은 해야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게로 손님을 끄는 건 광고와 실장들의 능력이지만 그 손님들의 발길을 다시한번 이쪽으로 향하게 하고 팬을 만들어 잡아두는 건 꽁가이들의 몫입니다.

 

애들이 많아야 손님이 많이 오는 걸까요?

손님이 많아야 꽁가이들이 많이 출근하는 걸까요?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의 문제죠?

 

하지만 어느 게 먼저이든 애들이 많으면 손님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는 것도 맞고 손님이 많다는 소문이 나면 아이들도많이 출근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지금은 워낙 Pool이 좁아져서 어떻게든 많이 출근 시킬려고 뱁새가 됐던 황새가 됐던. 심지어 주방 아줌마까지도 출근 시키고 있지만 어느 정도 레벨에 오르고 팬덤이 형성되서 솎아 내야 할 때는 과감하게 썩은 자리는 도려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솔솔~ 새살이 돋아 나게 되는 거고 고인 물들이 썩어지지 않는 것 아니겠습니까?

 

10월 1일부터 출근하시는 실장님께서 손님 케어는 꽤 한다고 하셨고

넘버3 문닫을 때 같이 넘어오신 박실장님2 도 있으니 이제 짱부장과 함께 삼각트리오가 되어 손님 케어는 별로 문제가 없을 것 같고

꽁가이 물갈이와 기강만 좀 잘 잡으면 이제 다시 넘버원의 시대가 도래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코코는……. 일당백 조실장님이 계시긴 하지만 혼자 손님 모두를 응대하기가 어려운 게 사실이니….

 

 

4월부터 지금까지 6개월간 7차례 호치민을 갔네요.

왜 호치민에 안 살고 한국에 살고 있는 지 모르겠다 싶다는 분도 계십니다. ㅋㅋㅋ

하지만 대부분 주말을 이용한 3박 혹은 4박의 짧은 여행이었고 손님과 함께 한 여정이었습니다.

비행기값 내주시고 같이 가서 술 한잔 하자는데 마다할 수가 없는 그런 상황이랄까?

어쨌든 그래서 저보다는 일행 분들이 만족할 여행이 되시도록 일정을 짜고 돌아다니다 보니 한가라는 믿을 수 있는 곳 빼고는 도전을 안 하게 되더군요.

 

요즘 오로라 아이들은 어떤 지….. 여전히 비싸게 구는 지…

블링블링 이쁘니 마담은 잘 있는 지…. 박부장은 계속 한국이라 자리에 없던데…… 손님은 누가 케어를 하는 지……

상상 상규형님도 잘 계시는 지…. 요즘 자리를 좀 잡으셨다고 하던데…. 대부분 9시 이후 손님들이라는 얘기가 있어서 힘드신 건 아닌 지…..

비타민은 호치민 최대 수량이라고 자신할만큼 애들은 충원했는 지…….

푸미흥 가라오케 고구려, 아레나, 물 가라오케는 어떤 판세로 진행되고 있는 지……

윙짜이에 준비하고 있었다던 빅뱅은 뜬금없이 쩐흥다오(예전 모 가라오케 자리)에 문을 열었다고 하고….

 

등등 다른 가라오케도 방문해 보고 소식을 전해야 하건만…………

전체적인 판세는 이미 1위 코코 2위 넘버원으로 정해진 지라 믿을 만하고 내상에 대처가 가능한 곳으로만 발길을 돌리게 되더라구요;;;;;

 

다음 번에는 꼭 기회를 만들어서 여타 가라오케들을 방문하고 옥석을 가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전차로 2022년 9월 말 제가 직접 겪어보고 추천드리는 가라오케는 여전히 코코와 넘버원 입니다.

예약정보 :

호치민 매니져
로카르  locarjung2 / 0865699420

직접예약
조영석실장 
kokojjokobas / 090 385 5880
짱부장  no1jjangsaigon / 0352963119

 

 

이상으로 월간 호치민 2022년 9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을 마치겠습니다.

by 꽁교수 @ vn10pro.com

 

 예약문의  

예약문의(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가라오케예약(호치민현지민원)  :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베트남 0865699420


  Post Script  

비바투어에서 풀빌라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호치민 풀빌라, 아파트, 골프부킹, 렌터카, 가이드 모두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베트남텐프로 공식 카톡(vn10pro)으로
연락주시고 현지 민원 및 가라오케 예약 등은 로카르 카톡(locarjung2)으로 문의 주세요~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단!! 결!!! <(–)
(‘단결~!! ‘은 이제부터 예약자 분들 구독자 확인 구호입니다. )

상담을 하실 때는 일단 티켓팅부터 완료하시고 시작합니다.
단결!!
티켓팅 완료/ X월X일X박일정/ 도착시간 귀국시간/ 연령대 남자 X명/ 예산(넉넉)or예산(빠듯)

라고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단톡방입니다. 가벼운 대화/ 진솔한 대화/ 급한 정보가 필요할 땐 단톡방에서 얘기 나눠 보시죠~ ㅋㅋㅋㅋ

(클릭하면 단톡방으로 이동합니다.)

 

 예약문의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전번 0865699420 

 

post script

가라오케 예약 상담은 로카르님(카톡: locarjung2)께 연락주시면 되고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교수(텔레그램: Congvn)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단!! 결!!! <(–-)

(‘단결~!! ‘은 이제부터 예약자 분들 구독자 확인 구호입니다. )

예)
단결!!
티켓팅 완료/ 몇월 몇일 몇박일정/ 오전도착 오후귀국/ 40대 남자 3명/ 예산은 넉넉함

라고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