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프로 여행정보 다낭 호치민 여행정보 영국 Telegraph에서 밝히는 베트남을 여행해야 하는 이유

영국 Telegraph에서 밝히는 베트남을 여행해야 하는 이유

영국 Telegraph에서 밝히는 베트남을 여행해야 하는 이유

 
 

얼마전 북미간 정상회담이 진행되었던 베트남 그로인헤 베트남의 관광 산업 자체가 상당히 부각되고 세계의 시선이 집중되었는데요.

그러한 연유로 영국의 Telegraph는 방문객은 가능한 빨리 베트남을 방문해야 한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관광객을 대상으로 비자 면제 정책이 3년간 지속되어 왔으며 베트남이 많은 외국인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관광객이 몰리기 전에 베트남을 방문해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또한 영국 Telegraph는 베트남의 방문하기 좋은 곳을 몇 군데 소개합니다.

 

1. 하노이에서의 삶의 느낌을 그대로 느끼다.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가 외국인에게 흥미가 돋는 이유는 현대의 바쁜 혼잡함과 함께 공존하는 여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고대 건축물을 보러 가는것은 하노이의 가장 대표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사에서는 자전거를 임대하여 일상 생활을 느껴보도록 권유하고 있습니다.

 
 

2. 호치민의 영묘 방문

 

호치민 영묘(Ho chi minh Mausoleum)는 관광 명소 중 하나 입니다. 여기서 방문자는 역사에 대해 배움과 동시에 사자에 대한 경의를 표할 수 도 있습니다.

 
 

3. 메콩 강에서 나 자신을 환기시키세요

호치민의 남쪽 메콩 델타 지역에 있는 이 유명한 강은 동남아시아와 남중국해로 흘러갑니다.
이곳에서는 1000종이 넘는 동물이 살고 있고
방문객은 풍부한 동식물들을 탐험하거나 떠있는 보트 시장을 구경할 수 도 있습니다.
 
 

4. 구찌터널 방문하기


구찌 터널은 많은 외국인이 가장 방문하고자 하는 장소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호치민 시내 중심과 가까운 편이기도 하며 역사적으로도 가치가 깊은 문화재입니다.

 

 

5. 하롱 베이의 아름다움을 직접 느끼기

하롱베이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이 가보고 싶어하는 장소이며 청록색 바다에 불규칙한 석회암지대는
하롱베이를 더욱 더 경이롭게 만들어 줍니다.
 
 
6. 식도락

베트남 요리는 다양한 여행 전문 사이트에서도 소개되고 있으며 하노이의 전통 시장 방문, 빵에서 국수, 핫팟(샤브샤브와 비슷한 음식)등의 다양한 음식이 존재합니다. 다양한 해산물 요리, 다채로운 고추와 고수같은 향신료 등…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미리 찾아보세요.

 

7. 도시를 한눈에 보기 호치민


Ho chi minh city는 많은 것이 복잡하고 어지러운 베트남 북부와 상당히 대조적입니다. 호치민은 많은 현대적인 고층빌딩, 다양하고 새로운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석양이 지는 때에는 도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높은 바에서 호치민을 구경하세요

 
 

8. 다낭의 고급스러움을 직접 체험하세요

다낭의 중앙 해안 도시는 많은 고급 리조트가 있는 이상적인 휴양지입니다.
특히 InterContinental Hotel의 La maison 1888은 베트남 최초의 미슐랭 스타 요리사가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9. 평화로운 미선유적을 구경하세요

고대의 미스터리와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미선유적(My Son Sanctuary)는 점점 더 방문객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참파 왕국의 고대 수도는 다낭시 중심부와 그리 멀지 않으며 고대 기념물의 위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방문객은 과도한 햇빛을 피하기 위해서 이른 아침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동굴 탐사


베트남은 세계에서 가장 멋진 지하 동굴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40층 높이의 고층 건물이나 보잉 747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거대한 산동 동굴은 하루에 1,000명의 방문객밖에 입장시키지 않습니다.
동굴 탐사 여행에는 Kong : skull Island 를 촬영한 Tu Lan 동굴, Hang Va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