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1군 아메리칸 폭립 맛집 꽌웃웃 Quan Ut Ut


 

아메리칸 폭립 맛집 1군 꽌웃웃 Quan Ut Ut

 
호치민 1군에서 4군을 넘어가 본 사람이라면, 그리고 반대로 4군에서 1군으로 넘어와 본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식당인 꽌 웃웃이다.
꽌웃웃은 폭립 메뉴를 주 메뉴로 해서 여러가지 세트메뉴들을 파는 호치민 최고의 웨스턴 바베큐 식당체인이다.
 
 
1군에 있는 곳이 가장 오래됐고 현재는 2군 타오디엔과 7군 윙티탑에 체인이 들어왔을 만큼 인기가 있는 곳이다.
손님 층은 여행객부터 현지인까지 두루 두루 아우르고 있지만 보통 여행객 보다는 현지인이 더 많이 가는 곳이 아닐까 한다.
 
 
6시에서 6시 30분 전에 가면 대기가 없지만 퇴근시간이 끝나고 도착하는 시간대에는 긴~ 줄이 문 앞에 앉아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식당이다.
 
 
그러니 늦을 거 같으면 예약을 하자.
예약 전화번호는 0283 9144 500 이고 어느 정도 영어가 가능하다.
(아니;;; 나보다 잘 한다;;;)
 
 

늦게 가면 저 대기 줄에 앉아 있어야 할 수도 있다. 일찍 가자.

 
가격대는 낮은 편은 아니다.
아쉽게도 메뉴판을 찍지 못했지만 세명이서 립 세트 하나에 사이드메뉴 하나 추가 그리고 맥주세병(타이거)과 콜라 하나 먹고 75만동이 나왔으니……
 
 
물론 한국 기준으로 생각하면 7~8만원 나와야 할 게 37500원이 나온 거니 싸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호치민에 사는 사람 입장에서는 싸다고 볼 수 없다.
 
 
하지만 여행자 기준으로는???
당근 싸다~ 꼮 한번 가서 먹어보길 권하는 식당 중에 하나이다.
 
 

 
음식은 꽤 먹음직스럽고 양도 푸짐하다. 개인적으로 바베큐 폭립에 파인애플 구이가 제일 맛난 거 같다. ㅋㅋ
 

 
 
호치민 아메리칸 폭립 맛집 꽌 웃웃 1군점 주소는 168 vo van kiet, Q1이다.
예약 전화번호 : 0283 9144 500 (영어 가능)
 
구글지도 도우미 : https://goo.gl/maps/8EesQ5wY2FuJgFvXA

 
베트남텐프로 추천 호치민 맛집 보기 : https://vn10pro.com/category/all/vn_store/restaurant_info/
 
 
Written by 베트남텐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