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치민 기타 다낭 호치민 맛집 추리고 추린 호치민 대표 맛집 BEST 7 – 호치민 텐프로

추리고 추린 호치민 대표 맛집 BEST 7 – 호치민 텐프로

추리고 추린 호치민 대표 맛집 BEST 7 – 호치민 텐프로

맛있는 음식이 저렴하기까지 하다니, 호치민이 좋은 이유로 충분하지 않을까. 로컬 식당에서 베트남 전통 음식을 맛보는 것도 좋고, 사랑스러운 물가 덕분에 럭셔리한 레스토랑을 부담 없이 즐겨도 좋다. 맛과 멋이 충족되는 호치민 맛집 탐방.


 

냐항 응온 – 실패 확률이 적은 베트남 전통 음식점

가장 인기 있는 베트남 요리 체인 레스토랑. 저렴한데다가 로컬 식당에 비해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까지 나무랄 데가 없다. 대부분의 베트남 요리 인기 메뉴를 판매하며, 가격도 60,000동(한화 3,000원)부터 다양하다. 호치민에서 실패하지 않는 베트남 전통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

간단정보

· 추천메뉴 : 퍼보, 반쎄오, 껌승, 분짜, 짜조 등
· 위치 : 동커이 거리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도보 5분 거리
https://goo.gl/maps/5CumSkdmpCq


 

3T BBQ (3T Quan Nuong) – 베트남식 해산물 BBQ를 맛보러

베트남식 해산물 BBQ로 유명한 로컬 식당. 3층 루프탑에 위치해 BBQ를 맛보기 위한 분위기까지 갖췄다. 송아지 BBQ가 유명하며 연한 송아지 고기를 1만원대에 맛볼 수 있다.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소고기와 해산물을 구워 먹으면 잠시 더위를 잊을 수 있다.

간단정보

· 추천메뉴 : 보뚱세오(Bo tung xeo, 송아지 고기), 보느엉포마이(Bo nuong pho mai, 송아지 치즈말이 구이), 새우구이
· 위치 : 데탐 거리 벤탄 시장에서 도보 8분 거리
https://goo.gl/maps/AfTBRc7m1w12


쿡 각 꾸안(Cuc Gach Quan)-베트남 가정식 메뉴는 여기에서

 

깔끔한 베트남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다녀가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현지 가정집처럼 꾸며 놓은 인테리어 덕분에 베트남 가정식 분위기가 제대로 난다. 옛 호치민을 추억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로컬 식당.

간단정보

· 추천메뉴 : Cua Lot Rang Muoi(소프트 크랩 튀김), Hu Trung Chien Xa OT(두부 튀김)
· 위치 : 동커이 거리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차로 10분 거리

https://goo.gl/maps/xmfvtJjVLqo


 

마리나 사이공 – 분위기 굿, 신선한 씨푸드 레스토랑

 

아주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 입구에서부터 신선한 해산물들이 입맛을 돋운다. 씨푸드 식당이지만 깔끔한 분위기. 불쇼를 선보이는 새우요리가 특히 인기 있다. 유럽풍 인테리어와 깔끔하고 맛있는 베트남 전통 요리 덕분에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

간단정보

· 추천메뉴 : 코코넛으로 찐 새우요리, 타이거 프론, 로브스터, 대게 집게 어묵
· 위치 : 동커이 거리 통일궁에서 도보 5분 거리
https://goo.gl/maps/ccFB6BctY3S2


 

퍼 호아 – 가장 유명한 베트남 쌀국수 ‘퍼(Pho)’ 원조 식당
호치민을 방문한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베트남 쌀국수 맛집.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퍼 전문점으로 최고의 쌀국수로 꼽는 이들이 많다. 양이 꽤 많아 고기와 채소를 가득 얹은 쌀국수 한 그릇만 먹어도 든든하다.
간단정보
· 추천메뉴 : 퍼 보(소고기 쌀국수), 퍼 가(닭고기 쌀국수)
· 위치 : 데탐 거리 벤탄 시장에서 차로 5분 거리
: 개인적으로 퍼(쌀국수) 집은 이 집이 맛집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정보를 올리지 않습니다.

 


훔 베지터리언 라운지 앤 레스토랑 – 오직 베지테리안을 위한

자연주의풍의 인테리어와 채식 요리가 조화로운 레스토랑. 깔끔한 인테리어와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여행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베트남 음식은 물론 다양한 요리 종류가 맛도 좋다는 평.

간단정보

· 추천메뉴 : 연잎밥, 모닝글로리 샐러드, 채소튀김, 파인애플 볶음밥
· 위치 : 동커이 거리 인민 극장에서 도보 6분 거리
알아두면 좋아요!
영어가 통해 여행자들에게 유명한 채식 식당. 사진이 포함된 메뉴판 덕분에 주문도 수월하다.
https://goo.gl/maps/EBU3Ugo9RxT2

더 덱 사이공 – 호치민에서 느긋한 브런치를

 

사이공 강을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레스토랑. 호치민에서 맛보는 지중해식 요리는 색다른 즐거움. 시내에서 15분 정도 떨어진 위치에 있어 조용하게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운 럭셔리 레스토랑.

간단정보

· 추천메뉴 : 브런치 메뉴 (Egg Benedict, Vietnamese Rock Lobster, Rib Eye)
· 위치 : 동커이 거리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차로 20분 거리
알아두면 좋아요!
강변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은 인기가 높아 예약 필수. 아름다운 경치 덕분에 저녁에 칵테일 한 잔 하기에도 좋다.
https://goo.gl/maps/HHp8HrEe8Ju
출처 : 프리플
구글 맴 및 베트남어 간판 수정 : 베트남텐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