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밤문화 개론 8강. 한국인이 가는 호치민가라오케 종류(하)-로컬가라

호치민밤문화 개론 8강. 한국인이 가는 호치민가라오케 종류(하)-로컬가라

호치민밤문화 개론 8강. 한국인이 가는 호치민가라오케 종류(하)-로컬가라
호치민밤문화 개론 8강. 한국인이 가는 호치민가라오케 종류(하)-로컬가라

 

호치민밤문화 개론 8강. 한국인이 가는 호치민가라오케 종류(하)-로컬가라

 

1.여행객 한가라
2.주제원 한가라
3.상급 로컬가라
4.중급 로컬가라
5.하급 로컬가라

이번엔 로컬가라 강의입니다. 잘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이게 뭔가 싶은 사람은 부디 앞에 글을 읽고 오시길…
이것저거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개인톡으로도 질문 받습니다.
텔레그램 congvn 으로 DM 받습니다.

추가사리) 원래는 1:1 오픈톡을 이용했으나 현재 어떤 개후레한 분(니언)의 신고로
상콤하게 오픈톡 일주일 정지를 먹었습니다.

베트남 로컬가라는 크게 나눠서 상급/ 중급/ 하급 으로 나눌 수 있을겁니다.
한국에서도 보통 룸을 나눌 때 텐프로/ 쩜오/ 비지니스/ 단란…. 등으로 나누죠?
베트남 로컬가라도 세분화 하자면 훨씬 세분화 시킬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 강의할 것은 한국인이 갈 만한 로컬 라라입니다.

그래서 큰 분류로 세등급으로 나눴습니다.

하급가라로 분류되는 쩐광** 쪽, 히엔**, 12*등은 여행객들의 내공으로 가실 곳은 아니니 나중에 다시 거론하도록 하고
이번 강에서 다룰 로컬 가라는 한국 여행객들이 갈 만한 1군쪽에 있는 상급 가라들과 5군쪽에 많이 있는 중급 가라들입니다.

 

1.상급가라

대표적인 곳이 외국인 전용클럽이 캣** 와 숫자로 된 몇몇 가라들
그리고 호텔에 있는 몇몇 가라들로 대표됩니다.
캣**는 그냥 외국인 전용클럽이라는 맛에 가볼만 하고 그냥 1층 바에서 마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특출나게 이쁜 것들은 없습니다;;;;
(솔직히 왜 가는 지 모르겠다는;;;;;)
예전에는 윙뷰에 있는 1**이 괜찮았는데 디**와 함께 칼바람을 맞고 난 다음에 마담놈 하나가 애들 싹 델꼬 3군으로 옮겼죠.
그래서 지금은 아주 폭망입니다. 아주아주 극악의 똥물이죠.
팁 50주면 지랄하면서 100값은 안 하는…. 그런 마인드까지 갖췄습니다.
누가 가자고 하면 전 안 갑니다~ 라고 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요즘 1군에 있는 1**가 물이 좋은데
요즘 손님이 많아서 마담 놈(년말고 놈)들이 한국 뜨네기 손님한테는 에이스를 보여주지도 않는다고 원성이 자자합니다.
보여주더라도 메투기를 뛰어대는 통에 짜증이 이빠이 난다죠. 그래도 3군 사**** 호텔과 더불어 이쁘 것들이 많은 건 인정할만 합니다.
가끔 금테 두른 뇽들이 있어서 그렇지 데리고 나갈만 한 애들이 많은 건 사실입니다.
이쁜 뇽들은 안 나간다고 튕기긴 하지만 거의 다 나갑니다. 돈 더 챙길려는 수작질일 뿐….
보통 500-800 많게는 1000도 부릅니다.
(미처가꼬 ㅡ.ㅡ;;;;;)
헐벗고 노는 곳으로는 단속 전 디**가 대표적인 곳이었는데 지금은 이름을 바꿔서 오픈한 이후로 아이들도 별로고 재미 없다고 합니다.
(단속 후 재오픈 이후로는 안 가봤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근소한 차이로 두번째 자리에 있었던 선***가 대표 자리에 올랐습니다.
(어차피 사장이 같으니까 시스템은 같죠.)

추가사리) 2019년 초에 8군 쭝손 지역에 보*라고 같은 사장이 하나 더 차려서 운영중입니다.
애들은 초기 디**애들로 셋팅했던데 마인드는 그 때만 못하더라구요.
가보실 분들은 가보시라고 추가합니다.
술값, 테이블팁 등등은 뭐 그닥 높지 않지만 놀면서 팁질하는데 빠지면 그 돈이 만만치 않으니 주의..!!
어차피 밖에 나가는 건 지들이 가격 정하기 나름이고 보통은 400-800을 부릅니다.
정말 꽃혔다면 한번 나가볼만은 합니다.
(침대 위에서는 다들 잘한답니다. 돈값은 해야겠죠.ㅋㅋ)

2. 중급가라

중급가라=중국가라… 라고 봐도 됩니다.
대부분 5군 혹은 그 인근에 위치해 있고 중국인을 상대로 장사하는 곳이 대부분이죠.
(언니들이 대부분 중국어를 잘 합니다.)
한국인이 가는 호치민 가라오케라는 타이틀이 아니라면 뭐 8군에도 많고 여기저기 보이는 곳이 다 가라지만
그냥 한국인 관광객이라고 한정지어 생각할 때 가장 많이 가는 곳이 아마 5군 3**일겁니다.
워낙에 한국인이 많이 가는 곳이라
전체적으로 알려질 건 다 알려졌고 특별히 눈탱이만 조심하면 된다고들 생각하시는데
이 강의에 언급된 가라들은 크게 눈탱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또다른 특별한 뒷통수 내상이 있지요.
그 부분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하루로도 부족하니 차차 설명 드려보기로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중급 로컬가라로는 3**, 3**, 1***, 2**, H****, V**** 등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 참젖 실한 마담(젊은 애 말고 늙은 애)이 있는 그 곳에 가실 땐 저를 팔아도 되구요.
나머지에 가실 땐 제 이름 팔면 안 됩니다.
(마담들한테 진상으로 소문이 나서;;;;;;;)
대신 동석해서 가시게 되면 갸들을 차렷하게 만드는 이름이기도 하죠.ㅋㅋㅋ
어쩌겠습니까 손님 모시고 갔는데 손님 내상 위험을 줄이려면 스스로 진상이 될 수 밖에ㅋㅋㅋ
그런 악역을 맡아서 해야 가이드가 돈값을 하는 거 아니겠;;;;;;; 쿨럭;;;;;
보통 술값은 한가라보다 조금 적게 혹은 비슷하게 나오구요.
(어차피 먹는 만큼이니까…..)
나가서 데이트할 때 비용은 조금씩 비쌉니다.
대신 놀 때 마인드, 데이트 할 때 마인드는 한가라 애들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물론 와꾸도 몇몇은 한가라 애들을 상회합니다.
이번 강이 호치민 놀러 오시는 분들에게 로컬에 대한 환상이나 의지를 심어드리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도전정신으로 뚫어보고 상처입으면 내상이고 안 입으면 내상 아닌 거잖아요.
도전해보세요~~!!

그 도전이 버겁다면 제 톡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이상으로 호치민밤문화 개론 8강. 한국인이 가는 호치민가라오케 종류(하)-로컬가라 편을 마칩니다.

다음에는 호치민 로컬 가라에서 입을 수 있는 내상의 종류로 이어집니다.

꽁교수의 호치민 밤문화 개론 10강. 로컬가라오케를 즐겨보자

 

 

witten by: 꽁교수 @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

 


 

 

 예약문의  

예약문의(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가라오케예약(호치민현지민원)  :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g2 / 베트남 086 5699 420


  Post Script  

비바투어에서 풀빌라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호치민 풀빌라, 아파트, 골프부킹, 렌터카, 가이드 모두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베트남텐프로 공식 카톡(vn10pro)으로
연락주시고 현지 민원 및 가라오케 예약 등은 로카르 카톡(locarjung2)으로 문의 주세요~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단!! 결!!! <(–.–)
(‘단결~!! ‘은 이제부터 예약자 분들 구독자 확인 구호입니다.)

상담을 하실 때는 일단 티켓팅부터 완료하시고 시작합니다.
단결!!
티켓팅 완료/ X월X일X박일정/ 도착시간 귀국시간/ 연령대 남자 X명/ 예산(넉넉)or예산(빠듯)

라고 연락주시면 문의 사항에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https://vivatourvn.com
https://vivatourv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