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베트남정보 베트남여행정보 공항 택시 내상 주의하세요.

공항 택시 내상 주의하세요.

- 광고주 업체 -

 

공항 택시 내상 주의하세요

 

베트남 입국 시 사기 택시 내상 당부 드립니다.

공항 미팅 시 무전기나 핸드폰을 들고 다가오는 베트남 접선자들에 현혹되지 마시고 절대 무시해야 합니다.

어느 호텔로 가는 거냐고 물은 뒤 손님이 호텔 이름을 얘기하면,

무조건 자기가 픽업 기사가 맞다고 자신들의 차에 태워서 공항 출구 톨게이트에서 15불을 요구합니다.

이 때 알아들을 수 없는 베트남어로 통행료를 달라고 계쏙 요구하면서 손님이 통행료를 지불하기 위해 지갑을 꺼내면 기사가 지갑에 손을 뻗어 도와 주겠다고 하면서 순식간에 몇백불을 꺼내갑니다.

그리고는 공항 밖으로 나가서 다시 행선지를 물어본 뒤 잘못 태웠다고 내리라고 강요합니다.

어리둥절한 손님들이 내리면 도주해 버립니다.

간혹 손님들이 지갑을 꺼내는 것을 거부하면 공항 뒤쪽으로 차를 몰로가서 외진 장소에 차를 세운 뒤 둔전석 좌석 밑에서 흉기를 꺼내서 위협한 뒤 강도 행각을 벌이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픽업을 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필히 한글 이름이 들어간 피켓을 반드시 학인하시고 기사를 따라가시기 바랍니다.

한국 분들은 이런 차에 잘못 타는 순간 100% 몇백불에서 천불이상 당한 지도 모르고 밑장빼기 수법에 당합니다.

필히 기사를 기다리세요.

# 차를 잘못 탔을 경우 대처방법

 
   
 

1.지갑 요구 시 절대 지갑 오픈 금지(톨비를 요구하면 차량을 잘못 타신 겁니다. 톨비는 절대 후불 1만동입니다.)
2. 지속적으로 회유 시 휴대폰을 꺼내서 사진을 찍을 것
3. 베트남 입국 시 지갑에 최소 금액을 소지하고 큰 돈은 잠금 장치가 있는 행드케리 가방에 보관할 것